[서울=뉴시스] 권은비. (사진=울림엔터테인먼트 제공) 2023.08.30.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가수 권은비를 주인공으로 한 모바일 게임 '스타웨이 권은비'가 출시됐다.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 스노우볼스는 지난 29일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스타웨이 권은비(STARWAY KWON EUNBI)' 정식 서비스를 시작했다.
'스타웨이 권은비'는 똑같은 블록을 3개 이상 연결하는 매치 쓰리 퍼즐 게임으로, 스테이지를 클리어하면 권은비의 다양한 화보를 수집, 감상할 수 있다.
특히 게임에서 획득한 권은비 카드를 강화, 장착하고 정해진 시간 내에 높은 점수를 목표로 하는 '타임 어택', 정해진 횟수 내에 미션을 클리어하는 '클리어 타임' 두 가지 모드를 통해 전 세계 루비(권은비 공식 팬클럽명)들이 다 함께 경쟁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또한 권은비의 IP(지식재산권)를 기반으로 한 만큼, 게임 속 각각의 화면마다 권은비가 직접 녹음한 다양한 목소리를 들을 수 있어 글로벌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스노우볼스는 '스타웨이 권은비'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내달 8일까지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게임 속 권은비의 포토 카드를 꾸미고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그의 친필 사인 폴라로이드 사진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정기적인 업데이트를 통해 신규 스테이지와 매거진 등이 계속 추가될 예정이다.
한편 권은비는 2018년 Mnet '프로듀스48'을 통해 결성된 한일 합작그룹 '아이즈원' 출신이다. 아이즈원은 계약 만료로 2021년 4월 해체했으며, 권은비는 2021년 8월 미니 1집 '오픈(OPEN)'을 발매하며 솔로 데뷔했다.
지난 6월 국내 최대 규모 음악 페스티벌 '워터밤(WATERBOMB)' 무대에 올라 화끈하고 섹시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여름 대표 아이콘으로 급부상했다. 권은비의 워터밤 무대 영상들이 화제를 모으면서 지난해 발매한 '언더워터'(Underwater)가 역주행 신화를 썼다. 지난 2일 첫 번째 싱글 '더 플래시(The Flash)'를 발표하며 컴백했다. '더 플래시'는 발매와 동시에 아이튠즈 K팝 톱 송 차트에서 해외 11개 국가 및 지역 톱10을 기록했고, SBS M '더 쇼(THE SHOW)'에서 솔로 데뷔 이래 첫 음악 방송 1위의 쾌거를 이뤘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