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프로배구 V리그

‘새이름 단장’ 정관장 스포츠단, 女배구 정관장 레드스파크스-男농구 정관장 레드부스터스로 변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사진=정관장 스포츠단 제공


KGC인삼공사 스포츠단이 ‘정관장 스포츠단’으로 새롭게 변화한다.

KGC인삼공사는 최근 마스터 브랜드인 ‘정관장’을 글로벌 건강식품 솔루션 브랜드로 재탄생시킨다는 전략하에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한 바 있다. 이에 따라 스포츠단의 명칭도 ‘정관장 스포츠단’으로 바꾸고 프로종목인 남자농구단과 여자배구단의 팀명 변경도 새롭게 추진했다.

지난 7월 사내 공모를 통해 선정된 네이밍 후보를 바탕으로 팀명 선정을 위한 팬 투표를 진행했다. 그 결과 남자 프로농구단은 ‘정관장 레드부스터스(Red Boosters)’로, 여자 프로배구단은 ‘정관장 레드스파크스(Red Sparks)’으로 최종 팀명이 변경된다.

스포츠월드

사진=정관장 스포츠단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정관장 레드부스터스는 ‘건강과 에너지의 원천인 정관장 농구팀의 강력한 파워’를 정관장 레드스파크스는 ‘불꽃처럼 빛나는 경기력으로 승리하는 배구단’의 의미를 갖고 있다.

정관장 스포츠단 이종림 단장은 “KGC인삼공사의 대표 브랜드 정관장과 스포츠는 건강이라는 동 일한 가치를 추구해왔다” 라며 “앞으로 새로운 팀명과 함께 보다 건강하고 밝은 모습으로 팬들 에게 보답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팬투표로 진행된 정관장스포츠단 팀명 이벤트 응모 결과는 구단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허행운 기자 lucky77@sportsworldi.com

허행운 기자 lucky77@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