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컴투스(대표 이주환)는 모바일 게임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와 커피 브랜드 더리터의 콜라보레이션 카페 '서머너즈 워 X 더리터 특별 프로모션 매장 in 부산'를 성료했다고 29일 밝혔다.
콜라보레이션 카페는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이틀간 운영됐다.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다양한 이벤트가 마련돼 이틀간 오전부터 수많은 유저들이 현장을 찾으며 열띤 분위기를 조성했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이 회사는 카페를 방문해 음료를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 '서머너즈 워' 굿즈, '더리터' 굿즈 등이 담긴 랜덤박스를 증정했으며, 게임에 접속해 소환사명을 인증하거나 공식 카페 내 방문 인증글을 작성하면 게임 재화를 선물로 지급했다.
또한 음료 마시는 속도를 겨루는 '리터 음료 빨리 마시기 대회' 지정된 문구를 틀리지 않고 말하는 것에 도전하는 '한 번에 말해요! 챌린지' 머신에 공을 던져 몬스터를 맞히는 '몬스터를 맞히고 진화시켜라!' 인플루언서들을 직접 만나 게임 고민을 상담할 수 있는 '서머너즈 워 클리닉'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열렸다.
이 회사는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내달 20일까지 개최한다. 해당 기간 동안 전국 더리터 매장에서 음료 구매 시 '서머너즈 워' 컵 홀더를 제공한다.
[더게임스데일리 이상민 기자 dltkdals@tgdaily.co.kr]
<저작권자 Copyright ⓒ 더게임스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