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1 (일)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LG유플러스, 대학 연합 축제 ‘유쓰 페스티벌’ 개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LG유플러스는 여름방학의 대미를 장식할 대학 연합 페스티벌 ‘유쓰 개강-할 페스티벌(유쓰페)’을 성공리에 개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날 LG유플러스에 따르면 지난 26일 오후 1~6시 서울 성동구 성수동 에스팩토리 D동에서 열린 유쓰페에는 대학교별 100명씩, 총 800명의 학생들이 참석했다. 8개 대학은 지난 7월 ‘유쓰(Uth)’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 온라인 사전 이벤트에서 신청자 수가 가장 많았던 대학순으로 선정됐다. 유쓰는 LG유플러스가 20대의 고객경험혁신을 위해 선보인 전용 브랜드로 만 19세~29세 LG유플러스 모바일 고객 대상 맞춤 혜택을 제공한다.

이날 행사에서 참가자들은 행사장 로비에 마련된 ‘유쓰(Uth) 브랜드 포토존’에서 기념사진을 촬영했다. 게임을 통해 유쓰 브랜드를 알아가는 ‘유쓰 브랜드 플레이존’, 유쓰의 제휴사인 도미노피자·하이네켄·밴앤제리스·와플대학의음식을 제공한 ‘유쓰 푸드존’, 축제를 즐기며 분리수거로 ESG 활동에 참여하는 ‘유플어스 ESG존’ 등 다양한 체험공간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행사에 사용된 현수막 등 물품은 ‘유플어스’ 리사이클링 굿즈로 재탄생할 계획이다.

대학별 ‘유쓰력 대항전’에서는 MC섭이의 진행에 따라 다양한 게임이 진행됐으며, 각 게임별 우승자에게는갤럭시 Z플립5·갤럭시 버즈2·갤럭시 워치6 등 선물이 주어졌다. 자이언티(Zion.T), 홀리뱅, 저스디스(JUSTHIS)의 공연도 이어졌다.

유쓰페와 함께 성수동에서는 LG유플러스 고객을 위한 이벤트가 열렸다. 성수동 일대 음식점과 카페 등에서 LG유플러스 고객에게 최대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U+우리동네멤버십 성수동편’ 이벤트가 오는 9월 3일까지 진행된다.

변지희 기자(zhee@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