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1 (일)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몬스터 헌터 나우, 디아블로스 등장한 컬래버 신곡 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Make It Out Alive 재킷 이미지 (사진제공: 나이언틱)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나이언틱과 캡콤은 25일, 몬스터 헌터 나우 출시를 앞두고 일본 록밴드 원 오케이 록(ONE OK ROCK)과 협업한 신곡 '메이크 잇 아웃 얼라이브(Make It Out Alive)'의 재킷 이미지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4일 출시되는 몬스터 헌터 나우는 나이언틱과 캡콤이 함께 만든 몬스터 헌터 IP의 모바일 증강 현실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게임을 켜는 것만으로 헌터가 돼 몬스터를 사냥하고 장비를 업그레이드 할 수 있다. 강력한 몬스터를 사냥하기 위해 자신 외에도 최대 3명의 다른 플레이어를 모을 수 있는 등, 몬스터 헌터 시리즈의 정석을 따르는 게임성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번에 공개된 재킷 이미지와 티저 영상은 몬스터 헌터의 대표 몬스터 중 하나인 디아블로스가 핵심이다. 실제 세상과 디지털 세계의 결합이 영상의 주 특징으로, 도쿄의 거리를 달리던 중 시부야 스크램블 교차로에서 몬스터 디아블로스와 조우한 헌터가 최후의 대결을 펼치는 내용을 담았다.

원 오케이 록의 주 장르인 이모와 록에서 영감을 받은 음악과 현실에서 몬스터 헌터를 경험할 수 있는 게임의 특징을 담은 뮤직비디오는 오는 29일 오후 10시 원 오케이 록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