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2.01 (일)

이슈 모바일 게임 소식

네오위즈, 추억의 애니메이션 ‘금색의 갓슈벨!!’ 게임화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게임메카

▲ 금색의 갓슈벨!! 영원한 인연의 친구들 타이틀 (사진제공: 네오위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네오위즈는 24일, 일본 TV 애니메이션 ‘금색의 갓슈벨!!’ 방영 20주년 기념 모바일 신작 개발 프로젝트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금색의 갓슈벨!!'은 라이쿠 마코토 작가의 인기 만화가 원작으로, 2003년 4월부터 3년간 방영되며 꾸준한 인기를 누린 바 있다.;

20주년 기념 신작 '금색의 갓슈벨!! 영원한 인연의 친구들’은 모바일 육성 RPG로 출시될 전망이다. 이번 프로젝트에는 네오위즈, 네오위즈의 일본 자회사 게임온, 일본 최대 애니메이션 제작사 토에이 애니메이션 등 3사가 참여한다. 네오위즈는 프로젝트에서 게임 개발을 맡는다. 게임온과 토에이 애니메이션은 일본 내 퍼블리싱, 운영 등을 포함한 전반적인 게임 서비스를 담당한다.

네오위즈는 ‘금색의 갓슈벨!! 영원한 인연의 친구들’을 애니메이션 속 캐릭터와 모험기를 계승해 원작 애니메이션의 향수를 자극하면서도, 인연 시스템, 서포트 카드 등 육성 요소를 충실히 구현할 예정이라 밝혔다.

게임메카

▲ 금색의 갓슈벨!! 영원한 인연의 친구들 타이틀 인게임 스크린샷 (사진제공: 네오위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금색의 갓슈벨!! 영원한 인연의 친구들’은 일본에서 출시되며, 오는 9월 6일까지 일본 이용자를 대상으로 비공개 테스트 참가자를 모집한다. 비공개 테스트는 9월 중 실시될 예정이다.

게임메카 신재연 기자

Copyright ⓒ 게임메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