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11.24 (일)

이슈 프로배구 V리그

KB손해보험 스타즈, 의정부성모병원에서 봉사활동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세계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남자 프로배구 KB손해보험 스타즈는 지난 23일 의정부시 금오동에 위치한 가톨릭대학교 의정부성모병원에 방문하여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24일 밝혔다.

의정부성모병원은 2022∼2023시즌 KB손해보험의 홈경기마다 의료지원 자원봉사를 실시했다. 특히 대학병원 교수진이 직접 참여하여 그 의미를 더했다. 적극적인 의료지원과 투철한 봉사정신 덕분에 경기운영에 큰 도움을 받은 KB손해보험은 감사한 마음을 담아 감사패를 전달하고, 병원 내원객과 의료진을 위한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세계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 봉사활동에는 KB손해보험의 김홍정, 배상진, 손준영, 황경민이 참여했으며, 소아청소년과 외래 진료실을 방문하여 어린이 내원객 위문과 본관 로비에서 진료실 위치 안내 등을 진행했다. 거동이 불편한 환자와 동행, 키오스크 사용 안내 등 지역사회 주민들에게 따뜻한 도움의 손길이 되어 주었으며, 작년 의료지원에 대한 감사한 마음을 담아 의료진 대상으로 저녁식사 배식봉사로 마무리했다.

세계일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B손해보험의 김홍정은 “작년 코로나19 상황으로 힘든 상황에서도 묵묵히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의정부성모병원 의료진에 깊은 감명을 받았다”며 “홈경기 의료지원에 보답할 기회가 생겨 기쁘고 2023∼2024시즌에도 KB손해보험과 함께 하길 기대한다”고 소감을 전했다.

구단 관계자는 “지난 18일 동해광희고등학교를 찾아 재능기부를 하는 등 KB배구단은 평소 사회공헌 활동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다”며 “이번 의정부성모병원 자원봉사는 연고지에서 진행하여 더욱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덧붙였다.

남정훈 기자 che@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