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넥슨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아시아투데이 김민주 기자 = 넥슨은 자회사 넥슨게임즈에서 개발한 MMORPG '히트2'에 대규모 업데이트 최후의 총성을 적용하고 신규 클래스 쌍권총을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쌍권총은 화려한 전투를 펼치는 원거리 광역 딜러로 원작에는 없던 '히트2'만의 오리지널 클래스다. 폭주 게이지를 채우면 압도적으로 강한 화력을 펼칠 수 있으며 '보주' 클래스의 방어 스킬인 프라임 프로텍트를 무효화할 수 있는 유일한 클래스로 전투양상에 변화를 더하게 된다.
또 쌍권총으로의 클래스 체인지 기능을 지원해 현재 보유하고 있는 다른 클래스를 쌍권총으로 변경해 플레이할 수 있다.
신규 및 기존 이용자의 빠른 성장을 위한 '부스팅 서버 시즌2'도 이번 업데이트로 오픈한다. 경험치 획득량, 골드 및 아이템 드랍, 채집량 증가 등 혜택을 제공하는 특수한 서버로 3개월간 캐릭터를 고속 성장시킬 수 있으며 기간 종료 후 기존 서버로 이전 가능하다.
넥슨은 '히트2' 서비스 1주년을 맞아 대규모 이벤트를 연다. 먼저 클래스, 펫, 무기, 방어구, 장신구, 스페셜 장신구 등 6종의 복구권을 제공하는 히트 THE 카니발 이벤트를 실시한다. 1주년 카니발 출석부를 통해 순차적으로 쿠폰을 증정하며, 28회 출석을 모두 완료하면 히트 THE 시크릿 쿠폰을 선물한다. 해당 쿠폰은 영웅 행운의 강화서 혹은 히트 THE 시크릿 클래스 쿠폰, 히트 THE 시크릿 펫 쿠폰 중 하나로 교환 가능하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