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첫 우승과 트레블인가, 13년 만에 탈환인가…맨시티 vs 인테르 파이널 선발 라인업 발표 [챔피언스리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첫 우승과 트레블인가, 13년 만에 정상 탈환인가.

맨체스터 시티와 인터 밀란은 11일(한국시간) 튀르키예 이스탄불 아타튀르크 올림픽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2-23 유럽축구연맹(UEFA) 챔피언스리그 결승에 앞서 선발 라인업을 발표했다.

먼저 맨시티는 골키퍼 에데르송을 시작으로 아칸지-스톤스-디아스-아케-로드리-귄도안-더 브라위너-베르나르두-그릴리시-홀란드가 선발 출전한다.

매일경제

맨시티는 구단 역사상 첫 트레블과 챔피언스리그 우승을 함께 이루려 한다. 사진=맨시티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테르는 골키퍼 오나나를 시작으로 다르미안-아체르비-바스토니-둠프리스-바렐라-브로조비치-찰하노글루-디마르코-제코-라우타로가 선발 출전한다.

맨시티는 올 시즌 트레블에 마지막 관문을 앞두고 있다. 더불어 구단 역사상 첫 챔피언스리그 정상 역시 단 한 걸음만 남겨뒀다.

매일경제

인테르는 주제 무리뉴 시절 이후 다시 한 번 유럽 정상에 도전한다. 사진=인테르 SNS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인테르는 2009-10시즌 챔피언스리그 우승 이후 13년 만에 다시 정상을 노리고 있다. 주제 무리뉴 시절 이후 다시 한 번 유럽 최고의 자리에 서려 한다.

두 팀은 각자 레알 마드리드, 그리고 AC 밀란이라는 난적을 꺾고 결승에 섰다. 이스탄불, 챔피언스리그 역사에 있어 하나의 기적을 쓴 이곳에서 맨시티와 인테르는 새로운 역사에 도전한다.

[민준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