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고은아, 남동생 옆 19금 영상 ‘당당’ 감상.. 미르 “충격 그 자체”(‘방가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OSEN=임혜영 기자] 고은아가 19금 영상에 푹 빠졌다.

10일 유튜브 채널 ‘방가네’에는 ‘누나.. 왜 핸드폰에 19금 영상이 있는 거야.. 볼 거면 조용히 봐’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 속 고은아는 휴대폰을 보던 중 갑작스럽게 뜬 19금 동영상을 발견하고 놀란 표정을 지었다. 그러나 놀란 것도 잠시, 고은아는 휴대폰에서 눈을 떼지 못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고은아는 왜 자신의 휴대폰에 그런 영상이 뜨는지 궁금해했고 미르와 언니는 평소에 많이 봐서 그런 것이 아니냐는 합리적 의심을 했다. 고은아는 아니라고 답답해하면서도 남매의 만류에도 영상을 다시 찾아보는 집착을 보이기도 했다.

고은아는 초롱초롱한 눈빛으로 영상을 보던 중 미르에게도 보라고 휴대폰 화면을 들이대 경악하게 했다. 미르는 고은아의 19금 이야기를 풀면 팬들도 경악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충격 그 자체다. 어떻게 저런 이야기를 할 수 있지 (싶다)”라고 폭로했다.

미르와 언니가 다른 대화를 이어가는 사이에도 고은아는 휴대폰 속 영상에서 눈을 떼지 못했다. 고은아의 언니는 결국 강제로 방송을 종료해 웃음을 자아냈다.

해당 영상을 본 팬들은 “동생 옆에서 당당하게 보시다니ㅋ”, “성인이 볼 수도 있지ㅋㅋ”, “누나와 남동생이 재미 있게 볼 수 있구나”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hylim@osen.co.kr

[사진] 유튜브 채널 ‘방가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