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KKKKKKKKK '안우진은 안우진이다' 7이닝 1실점 완벽투, 시즌 4승 '정조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MHN스포츠

제공ㅣ키움 히어로즈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안우진은 안우진이었다.

키움 히어로즈 안우진은 10일 수원 KT위즈파크에서 열린 2023 신한은행 SOL KBO리그 KT위즈와의 원정 경기 선발 등판해 7이닝동안 투구 수 97개, 1실점 9삼진 호투했다.

시작이 좋았다. 1회말 선두 김민혁을 2루수 포구 실책으로 내보냈지만, 후속 황재균과 문상철을 연속 헛스윙 삼진으로 돌려세웠다. 이어 박병호 역시 유격수 땅볼로 처리했다.

2회엔 1사 후 이호연에 안타를 맞았으나, 배정대 2루수 뜬공과 안치영을 삼진으로 잡아냈다. 3회에는 삼자 범퇴로 마무리했다.

4회에도 선두 문상철과 박병호를 연속 삼진으로 잡아냈다. 이후 장성우에 우전 안타를 맞았으나 이호연을 삼진으로 잡아냈다.

5회에는 실점을 했다. 1사 후 안치영에 내야 안타를 맞았다. 이어 장준원에 좌중간을 가르는 적시 2루타 내줬다. 다만 추가 실점은 없었다. 김민혁을 1루수 땅볼, 황재균을 좌익수 뜬공으로 처리했다. 6회는 삼자범퇴로 막아냈다.

MHN스포츠

사진=연합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7회엔 선두 이호연에 우전 안타를 내줬으나, 후속 타자를 범타로 막아냈고 8회 시작 전 김재웅과 교체됐다.

이날 안우진은 하이 퀄리티 스타트(7이닝 2실점 이하) 투구를 보였다. 또 지난달 18일 이후 약 3주 만에 승리와 함께 시즌 4승을 정조준 하고있다.

<저작권자 Copyright ⓒ MHN스포츠 / MHN엔터테인먼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