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그리, 父 김구라 몰래 차 샀다..즉석에서 현금이체 "100% 리얼"('그리구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나연 기자] '그리구라' 그리가 자신의 드림카를 구매했다.

9일 유튜브 채널 '그리구라'에는 "김구라 아들의 플렉스 수준? 아빠 몰래 세컨카 구매하기..."라는 제목의 영상이 업로드 됐다.

영상에서 그리는 "오늘은 저 혼자 브이로그를 찍어보려고 한다. 브이로그 플러스 아버지 몰래카메라다. 제가 스물 여섯 먹었는데 아직도 저를 통제하려 한다. '시계 얼마야?', '통장에 얼마있어?' 저도 제 일이 있고 제 돈벌이 하는데 말이다. 그래서 오늘은 이번을 계기로 플렉스를 하려고 한다"고 밝혔다.

그리가 구매하려는 것은 올드카였다. 그리는 "되게 좋은 매물, 제가 원하던 매물이 나왔다. 카메라를 껴야 덜 맞을거 아니냐. 카메라를 껴서 거래를 하러 가겠다"고 설명했다.

거래를 위해 이동하던 중 그리는 기대하는 부분을 묻자 "뚜껑이 열린다. 지금 미세먼지한점 없는 날 열고 아버지랑 달리면 된다. 물론 열고 닫는건 수동이다. 요즘 차들은 운전자가 할게 별로 없다. 고장도 나주고 하면 책임져주고 고치는 재미가 있다"면서도 "근데 실망할수 있다. 그냥 제 감성이니까"라고 말했다.

OSEN

이후 거래를 위해 기다리던 그리는 돌연 김구라에게 전화가 걸려와 당황했다. 그는 김구라의 전화를 거절하고는 "양반은 못 되는구만"이라고 말했다. 그러던 중 거래를 하려던 올드카가 도착했고, 그리는 "미쳤다"며 감탄했다.

공개된 올드카는 올드한 비주얼과 허술한 구성으로 눈길을 끌었다. 그리는 "너무 이쁘죠? 보세요 다른 차들이 눈에 띄나. 눈길이 안간다. 심지어 다른 차들이 더 비싸다"라고 푹 빠진 모습을 보였다.

차내 확인 후 도로주행까지 마친 그리는 즉석에서 계좌로 현금이체를 했다. 그는 "지금 제가 돈을 입금 하겠다"며 "가격은 딱 진짜로 한장이다. 딱 천만원"이라고 밝혔다.

이어 "이렇게 제가 원하던 드림카 찼다. 이 차로 끝이 아니라 아버지한테 혼나러 가겠다. 진짜 모른다. 100프로 리얼이다. 가겠다"며 갓 구매한 올드카를 타고 자리를 떴다.

/delight_me@osen.co.kr

[사진] 유튜브 '그리구라'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