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피원하모니, 미니 6집 타이틀곡 'JUMP' MV 천만 뷰 돌파…글로벌 행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김유진 기자) 그룹 피원하모니(P1Harmony)의 신곡 'JUMP' 뮤직비디오가 공개 23시간 만에 천만 뷰를 돌파했다.

지난 8일 FNC엔터테인먼트 및 원더케이(1theK)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피원하모니 미니 6집 'HARMONY : ALL IN'의 타이틀곡 'JUMP' 뮤직비디오가 공개된 지 하루가 채 지나지 않아 조회수 1000만 뷰를 달성, 10일 오전 8시 기준 1535만 뷰를 달성하며 자체 최단 기록을 경신했다.

또 피원하모니 'JUMP' 뮤직비디오는 공개 직후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상위권에 랭크되기도 했다.

이 외에도 지난 8일 발매된 피원하모니의 새 앨범 'HARMONY : ALL IN'은 발매 하루 만에 약 14만 6천여 장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컴백과 동시에 커리어 하이를 달성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는 전작 'HARMONY : SET IN'의 발매 첫날 판매량(5만 7천여 장)보다 2배 이상 상승하고, 초동 판매량(13만 2천여 장)을 단숨에 뛰어넘은 유의미한 성과다.

뿐만 아니라 피원하모니 미니 6집은 1위 미국을 포함 영국, 캐나다 등 총 10개 지역 아이튠즈 KPOP 앨범 톱10에 등극했고, 미국, 베트남, 그리스 등 총 11개 지역 아이튠즈 POP 앨범 톱10을 기록했다.

타이틀곡 'JUMP'는 미국, 호주, 영국 등 총 5개 지역 KPOP 음원 톱5에 오르는 등 4세대 글로벌 다크호스'다운 면모를 뽐냈다.

피원하모니 미니 6집 타이틀곡 'JUMP'는 힙합 베이스의 사운드로 진행되는 얼터너티브 팝 장르의 댄스곡이다. 고민하고 망설이기보다는 지금 이 감정을 즐기며 함께 더 높이 'JUMP'하며 올라가자는 피원하모니의 외침이 자유롭고 역동적인 퍼포먼스로 담겼다.

특히 멤버 기호는 타이틀곡 'JUMP'에 대해 "직설적이고 이해하기 쉬워서 많은 분들이 편하게 즐겨주실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다.

이처럼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피원하모니는 지난 9일 오후 1시(한국 시간) 'JUMP (ENG ver.)' 디지털 싱글과 미국 앨범을 발매하며 글로벌 시장을 또 한 번 사로잡을 전망이다.

사진 = FNC엔터테인먼트

김유진 기자 slowlife@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