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덱스 "'피의게임2'→'태계일주2' 합류…모두 지옥 같았다" [종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예진 기자) 크리에이터 덱스가 '피의게임2'를 언급하며 '태계일주2' 합류 소감을 전했다.

9일 서울 마포구 상암 MBC 골든마우스홀에서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2'(이하 '태계일주2')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이 자리에는 기안84, 덱스, 빠니보틀, 김지우PD가 참석했다.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는 기안84가 태어난 김에 지구 반대편 먼 곳으로 가서 '무계획', '현지 밀착'이라는 키워드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면서 겪는 여행 예능.

시즌1에서는 기안84가 이시언, 빠니보틀과 함께 무작정 남미로 떠난 여행기가 담겼고, 분당 최고 시청률 6.7%까지 치솟으며 인기리에 막을 내렸다. 시즌 2에서는 삶과 죽음이 공존하며 수만 명의 성지순례자들이 머무는 곳인 인도 여정을 담았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태계일주2'에는 '솔로지옥2', '피의게임2' 등 각종 OTT에 출연하며 인기를 얻고 있는 UDT 출신 크리에이터 덱스가 합류했다.

이날 덱스는 첫 공중파 고정 예능에 합류하는 소감을 전했다.

덱스는 "프로 연예인 분들이 계신데도 저라는 크리에이터를 부른 데는 이유가 있다고 생각했다. 저만이 보여줄 수 있는 날것의 모습이라고 생각한다. 꾸밈없이 진심으로 임하며 촬영 잘 하고 왔다"고 이야기했다.

김지우 PD는 덱스를 섭외한 계기에 대해 "그분이 가진 야생성이 있다. 시즌 2는 더 깊이, 가보지 못했던 곳까지 가보자는 생각이었다. 더 강한 야생성이 필요해서 그런 인물을 찾다가 '잘생긴 기안84'라는 덱스를 섭외하게 됐다"고 밝혔다.

이어 "기안84와 '잘생긴 기안84'가 만나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 생각이 들었다"며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덱스는 "MBC가 불러준 것 만으로도 영광"이라며 "합류하게 된 가장 큰 이유중에 하나는 기안84 형님 때문이었다. 예전부터 궁금증이 있었다. 방송에서만 그런 건지 사석에서도 엉뚱한 매력이 있는지 궁금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주변에서 기안84 형님과 비슷하다는 말을 들었다. 함께한다는 것 만으로도 흥미가 생겼다"고 덧붙였다.

'피의게임2'와 '태계일주2' 중 어느 것이 더 힘들었냐는 물음에는 "감히 비교할 수 없을 만큼 두 프로그램 다 지옥이었다. 방송은 재밌게 나올 거라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 점은 기대한다. 속된 말로 출연진들이 갈렸으니까 기대해달라"라고 이야기했다.

이에 김PD는 "즐거운 지옥이었던 거죠?"라고 물었고, 덱스는 "행복한 지옥이었다"라며 웃었다.

'태계일주2'는 오는 11일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사진=MBC

이예진 기자 leeyj0124@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