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뮤직뱅크’ 6월 둘째주 1위는?…(여자)아이들vs스트레이 키즈 ‘맞대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유수연 기자] 아이브(IVE)와 NCT DOJAEJUNG(도재정)이 ‘뮤직뱅크’ 6월 둘째주 1위 후보에 올랐다.

9일 방송된 KBS2 ‘뮤직뱅크’ 6월 둘째주 1위 후보에는 (여자)아이들의 ‘퀸카(Queencard)’과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의 ‘특’이 올랐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5월 15일 발매된 미니 6집 ‘아이 필’(I feel)의 타이틀곡 ‘퀸카 (Queencard)’로 1위 후보에 올랐다. 발매 첫 주 판매량인 초동 판매량도 116만 3,300장을 넘으며 역대 k팝 걸그룹 가운데 네 번째로 많은 판매량을 기록하는가 하면, 타이틀곡 ‘퀸카’는 음악방송 8관왕을 달성하기도 했다. 이번 ‘뮤직뱅크’에서도 1위를 차지할 수 있을지 눈길을 끈다.

스트레이키즈는 정규 3집 ‘★★★★★ (5-STAR)’의 타이틀 곡 ‘특’으로 1위 후보에 올랐다. 타이틀곡 ‘특’은 ‘특이한 애들 중에 가장 별나고 특별한 애들 중 가장 빛나는’ 스트레이 키즈의 정체성을 담은 곡으로, ‘★★★★★ (5-STAR)’(파이브스타)는 8일 오후 음반 집계 사이트 한터차트 기준 초동(발매일 기준 일주일 동안의 음반 판매량) 461만 7499장을 기록하며 K팝 음반 역대 초동 신기록을 세우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날 KBS2 ‘뮤직뱅크’에는 AB6IX (에이비식스), ATBO, BOYNEXTDOOR, CIX(씨아이엑스), fromis_9 (프로미스나인), NINE to SIX, P1Harmony, SECRET NUMBER (시크릿넘버), Stray Kids (스트레이 키즈), THE NEW SIX (TNX), 더윈드 (The Wind), 박로시, 키코 X 디핵, 태용 (TAEYONG) 등이 출연한다.

/yusuou@osen.co.kr

[사진] KBS2 '뮤직뱅크'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