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수지, 하이브 새 걸그룹 서바이벌 테마송 부른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국일보

가수 겸 배우 수지가 하이브 레이블즈의 새 걸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JTBC '알 유 넥스트?(R U Next?)의 테마송을 부른다. 매니지먼트 숲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겸 배우 수지가 하이브 레이블즈의 새 걸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JTBC '알 유 넥스트?(R U Next?)의 테마송을 부른다.

JTBC와 빌리프랩은 9일 "수지가 서바이벌 프로그램 ''알 유 넥스트?'의 테마송인 '전속력으로'의 가창자로 참여했다"라고 밝혔다.

'전속력으로'는 '알 유 넥스트?'의 정체성과 참가자들이 나아가야 할 방향성을 함축하고 있는 곡이다. 하이브의 넥스트 걸그룹 탄생이 예고된 가운데, 테마송이 담고 있는 메시지와 전반적인 곡 분위기가 글로벌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할 전망이다 .

'알 유 넥스트?'는 지난 7일 첫 번째 티저 영상과 티저 포스터 공개를 시작으로 본격 첫 방송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티저 영상 속 서로의 손을 맞잡은 채 광활한 자연을 질주하는 참가자들의 모습에서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꿈을 이루기 위한 이들의 순수한 열정을 엿볼 수 있다.

''알 유 넥스트?'는 하이브와 CJ ENM JV 레이블 빌리프랩의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최종 멤버를 결정하는 프로그램이다. 참가자들은 총 7개의 라운드 미션을 수행하며 '글로벌 K팝 스타'가 되기 위한 자신의 잠재력과 스타성을 증명한다. '알 유 넥스트?'는 오는 30일 오후 8시 50분 JTBC와 일본 아베마 TV에서 첫 방송이 동시 송출되고,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서도 전 세계에 글로벌 송출된다. 국내에서는 넷플릭스 등을 통해 다시보기가 가능하다.

한편, 수지가 부른 '알 유 넥스트?'의 테마송 '전속력으로'는 오는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