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종합] "임영웅 때문에 큰일났다"…이시언 빠진 '태계일주2', "잘생긴 기안84" 덱스로 맞경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강민경 기자]
텐아시아

덱스, 기안84, 빠니보틀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방송인 겸 웹툰 작가 기안84와 크리에이터 빠니보틀, 덱스가 '태계일주2'로 뭉쳤다. '태계일주' 시즌1에 이어 세 사람의 인도 여행기는 안방 1열 시청자에게 어떤 반응을 끌어낼까.

9일 오후 서울시 마포구 상암동 MBC 신사옥 골든마우스홀에서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2(이하 태계일주2)'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기안84, 덱스, 빠니보틀, 김지우 PD가 참석했다.

'태계일주2'는 오직 인도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인도이기에 가능한 여행을 보여줄 기안84, 덱스, 빠니보틀의 버킷리스트 도전기를 담는다. 지난해 시즌1 멤버였던 이시언이 드라마 스케줄 상 일정이 맞지 않아 덱스가 합류했다. 덱스는 넷플릭스 예능 '솔로지옥2', 웨이브 '피의 게임' 시리즈에 출연해 인기를 끌고 있다.

텐아시아

덱스, 김지우 PD, 기안84, 빠니보틀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날 김지우 PD는 '태계일주2'에 대해 "지구 반대편 먼 곳으로 가서 현지의 순수한 사람들을 만나면서 현지 밀착이라는 키워드로 새로운 사람들을 만나면서 겪는 여행 예능"이라고 소개했다. 시즌1과 비교해 사람들과 접촉하는 기간을 늘렸다고 짚었다.

기안84와 빠니보틀은 시즌1에 이어 다시 한번 뭉쳤다. 기안84는 "(이)시언이 형한테는 미안한데, 시즌2가 확실히 재밌다. 정말 기대하셔도 될 것 같다. 정말 재밌다. 저도 기대가 된다"라고 말했다. 이어 "덱스 님도 처음 뵀다. 생각보다 잘 맞더라. 시언이 형한테 또 미안하다. 여러모로 잘 촬영하고 왔다. 예전에 만화 그릴 때 이번 것 재밌게 그려졌다고 했을 때 재밌는 느낌이 왔다. 만족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김지우 PD는 덱스를 섭외한 이유에 대해 "이시언 씨의 대체자라기보다는 이시언 씨와 함께 가고 싶었다. 그런데 드라마 스케줄 상 못 가게 됐다. 덱스 씨를 섭외한 건 야생성 때문이었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저희가 여행을 갈 때는 깊이, 조금 더 가보지 못했던 곳까지 가보자는 목표를 가지고 움직였다. 강한 야생성이 필요했다. 덱스 씨에게 잘생긴 기안이라는 캐릭터가 있더라. 기안84와 잘생긴 기안84가 만나면 어떤 일이 벌어질까 싶어서 생각했다"라고 했다.

텐아시아

기안84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상파 프로그램에 첫 출연하게 된 덱스. 그는 "저를 불러주신 이유가 무엇일지 생각 해봤다. 많은 예능인, 연예인 중에 저를 불러준 이유가 있을 거라고 생각했다. 저만이 보여줄 수 있는 자연스러움, 날 것의 모습"이라면서 "최대한 (자연스러움, 날 것에) 충실했다. 제가 꾸밈이 있는 사람이 아니다 보니 꾸밈없이 진심으로 촬영하고 왔다. 기대해 달라"고 말했다.

덱스는 기안84가 궁금했다고. 그는 "옛날부터 기안84 형님에 대한 궁금증이 옛날부터 있었다. 방송에서만 저런 모습일까, 사석에서도 엉뚱한 매력이 있을까 궁금했다"라면서 "주위에서 제가 기안84 형님과 비슷하다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 함께 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그것만으로도 흥미가 생겼다. 나랑 비슷한 부분이 많은지, 찐인지 아닌지, 실제로 경험해보고 싶었다. 저랑 비슷한 부분 존재하더라. 서로 다른 색이 있다. 그걸 확인할 수 있었다"라고 애정을 드러냈다.

기안84는 "(덱스와) 키는 비슷하더라. 체지방은 제가 더 높다. 비슷한 건 키밖에 없다. 덱스 씨가 생각보다 도시 남자였다. 음식도 다 잘 먹을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안 맞는 게 많더라"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텐아시아

덱스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태계일주2'는 동시간대 임영웅의 솔직 담백한 미국 로스앤젤레스 여행기를 담은 '마이 리틀 히어로'와 경쟁하게 됐다. 앞서 '태계일주' 시즌1 당시 최고 시청률은 5.2%를 기록했다. 기안84는 "김지우 PD가 6%로 예상한다더라. 사실 (동시간대에) 좋은 프로그램이 많아서 잘 모르겠다. 잘 됐으면 좋겠다. 원체 인기 많은 프로그램이 있기도 하고, 임영웅 씨가 하는 프로그램이 있어서 큰일"이라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를 들은 김지우 PD는 "걱정이 많이 돼서 이야기를 드렸다. 시청률 공약이 있는 건 아닌데, 기존에 그 시간대에 사랑을 많이 받는 프로그램도 있어서 저희도 열심히 해보면 저희 프로그램만의 매력이나 고유의 특징들을 좋아해 주시는 분들이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라고 말했다. 기안84는 "저는 6%라고 들었다"라고 했고, 덱스는 "다 같이 잘 돼야죠"라고 말해 폭소케 했다.

'태계일주2'는 오는 11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 된다.

텐아시아

빠니보틀 /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