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손담비 "이규혁과 결혼하고 내 모습 많이 변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손담비 2023.06.09 (사진=유튜브 캡처)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가수 겸 배우 손담비가 이규혁과의 결혼 생활에 대해 털어놨다.

손담비는 8일 유튜브 개인 채널을 통해 집에서 혼술을 즐기는 모습을 공개했다.

이날 손담비는 "남편은 오늘도 골프 약속이 있다. 모임이 있어서 술을 엄청 많이 드신다"며 "남편이 술친구가 되어주는데 오늘처럼 남편이 함께 못 마실 때는 혼술을 즐긴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남편이 운동선수였으니까 늘 항상 하는 말이 '머릿속이 복잡하거나 머리를 비우고 싶을 때는 운동을 많이 하라'고 하더라"며 "지금도 집순이지만 마음을 건강하게 해야 되겠다는 걸 많이 배운 거 같다"고 남편에 대한 고마움을 전했다.

최근 결혼 1주년을 맞이한 손담비는 "행복은 그렇게 멀리 있지 않더라. 지금까지 내가 항상 너무 멀리서 찾았던 거 같다"라며 "남편이랑 있으면서 진짜 더 좋은 사람으로 늙어가고 싶다는 마음이 많이 든다"고 말했다.

손담비는 "항상 나밖에 몰랐던 사람이었는데 누군가를 사랑하게 되면서 '이 사람이 더 빛났으면 좋겠다. 나로 인해서'라는 생각이 든다"라며 "남편에게 영향을 받아서 많이 변해가는 나의 모습을 보면서 많이 놀랍기도 하고 행복하기도 하다"고 결혼 생활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또 손담비는 연예계 복귀에 대해 "팬들이 언제 일하냐는 말을 많이 한다. 좋은 게 있고 나한테 맞는 게 있으면 곧 하지 않을까 싶다. 요즘 어쨌든 되게 열심히 잘 지내고 있다"고 말했다.

손담비는 전 스피드스케이팅 선수 이규혁과 지난해 5월 결혼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