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임영웅, 자작곡 ‘모래 알갱이’로 음원사이트 접수…‘싱송라’란 이런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가수 임영웅이 감성에 힐링까지 더한 싱어송라이터 면모를 뽐내고 있다.

지난 5일 오후 6시 화제 속에 공개된 임영웅의 ‘모래 알갱이’는 발매와 동시에 주요 음원사이트 음원차트에 진입한 건 물론, 상위권을 기록하며 현재까지도 무서운 상승폭을 자랑하고 있다.

특히 ‘모래 알갱이’와 함께 이전에 발표했던 다양한 곡들도 여전히 음원차트에 이름을 올리고 있어 따라올 자 없는 임영웅의 대중적인 인기와 함께 독보적인 존재감도 또 한번 증명하고 있다.

‘모래 알갱이’는 임영웅의 두 번째 자작곡으로, 서정적인 가사와 임영웅이 직접 분 휘파람이 돋보이는 노래다.

임영웅은 싱글 ‘모래 알갱이’를 통해 대중에게 감성 힐링을 선물하고 있으며, 잔잔한 가사로 공감과 위로까지 건네고 있다.

파도가 치는 바닷가를 배경 삼아 펼쳐지는 풍경과 임영웅의 완성형 비주얼을 담은 ‘모래 알갱이’ 뮤직비디오 또한 한 편의 영화같은 분위기도 자아내고 있다.

무서운 속도로 주요 음원사이트 음원차트를 장악하고 있는 음원강자 임영웅은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로 꾸밈없는 솔직 담백한 모습을 보이며 전국을 하늘빛으로 물들이고 있다.

‘마이 리틀 히어로’ 3화는 오는 10일 오후 9시 25분 KBS2에서 방송되며, 4화는 18일(일), 마지막 회인 5화는 25일(일)에 방송된다.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최정아 기자 cccjjjaaa@sportsworldi.com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