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트로트와 연예계

‘마리히’ 임영웅, 아침 조깅→브런치 카페 LA 일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마리히’ 임영웅. 사진 ㅣKBS 2TV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공연을 끝낸 가수 임영웅이 LA 일상에 돌입한다.

오는 10일 방송되는 KBS2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에서는 LA 콘서트를 마친 임영웅이 현지에서 여유로운 일상을 보내는 모습이 공개된다.

돌비씨어터를 하늘빛으로 가득 채우며 성황리에 첫 해외 콘서트 ‘아임 히어로 인 로스앤젤레스’(IM HERO - in Los Angeles)를 무사히 끝낸 임영웅은 영웅시대를 향한 애정은 물론, 함께한 스태프들에 대한 감사함을 드러내며 쫑파티를 갖는다.

공연 후 여유와 힐링이 가득한 LA 라이프를 시작한 그는 러닝을 위해 LA 숙소 밖으로 나와 영웅시대를 위해 만들어진 건행 체조로 상쾌하게 스트레칭을 하는가 하면, 브런치 카페에서 한 잔의 커피로 여유도 즐긴다.

소소한 일상을 즐기고 싶다는 임영웅은 LA의 필수 코스인 할리우드 거리로 향한다. 화려한 볼거리의 연속에 임영웅은 “내 안의 E가 튀어나올 것 같은 느낌”이라며 감탄을 연발하거나, 자신의 콘서트가 열렸던 돌비씨어터를 보고 “내가 공연을 했다는 게 믿기지 않는다”며 또 한번 만감이 교차하는 모습을 보인다.

이외에도 임영웅은 기념품점에 도착해 엄마와 할머니를 위한 특별한 선물도 구입하고, LA의 대표적인 레코드숍에서 자신의 첫 정규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를 발견하고 입을 다물지 못한다. 이곳에서 “저예요. 여러분”이라며 적극적인 인사와 귀여운 어필도 잊지 않는다.

또 LA에서 가장 오래된 미국식 재래시장에서 즉흥으로 펼쳐진 ‘핫소스 전쟁’과 군침을 제대로 자극하는 고기 먹방도 선보인다.

‘마이 리틀 히어로’ 4화는 18일(일), 마지막 회인 5화는 25일(일)에 방송된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