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단독] 김준호♥김지민 결별?…"사이 너무 좋아, 결혼은 언젠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돌싱포맨' 방송화면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보라 기자] 연예계 대표 커플 김준호(48)와 김지민(39)이 예능 ‘돌싱포맨’에 의해 결별 의혹에 휩싸였지만 여전히 연인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시청자들을 위한 제작진의 선택이었던 것으로 풀이된다.

9일 OSEN 취재 결과 김준호와 김지민은 현재 애정 전선에 문제 없이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다.

한 방송 관계자는 이날 OSEN에 “김준호씨와 김지민씨의 사이는 너무 좋다”고 결별 의혹을 일축했다.

OSEN

그도 그럴 것이 지난 6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신발벗고 돌싱포맨’(‘돌싱포맨’)에서 가수 이승철은 이별 노래를 선곡한 김준호에게 김지민과 이별했느냐고 결별 의혹을 제기했고, 옆에 있던 방송인 탁재훈과 이상민도 거들어 분위기를 몰아갔다.

당황해하는 김준호의 모습 위로 김지민의 사진이 겹쳐져 보는 이들의 웃음이 터질 수밖에 없는 순간이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 관계자는 방송 분량과 관련, “김준호씨가 평소 애창곡을 부른 거 같다”며 “제가 알기로는 두 사람은 여전히 사이가 좋다. 나이가 많아서 결혼에 대해 조급하게 생각할 듯하지만 두 분이 아직은 결혼 계획을 세우지 않았다고 한다”고 전했다.

한편 김준호는 1995년 연극배우로 데뷔해 99년부터 KBS 14기 개그맨으로 활동해왔으며, 김지민은 2006년 KBS 21기 공채로 발탁돼 인기를 얻었다. 두 사람은 지난해 4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 purplish@osen.co.kr

[사진] OSEN DB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