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삼식 엄마’ 서이숙 “그 어떤 엄마여도…사랑합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삼식 엄마’ 서이숙. 사진 ㅣ퀀텀이엔엠


배우 서이숙이 종영 소감을 전했다.

7일 종영한 JTBC 수목드라마 ‘나쁜엄마(연출 심나연, 극본 배세영)’애서 사고뭉치 아들 삼식(유인수)의 엄마 박씨 역으로 존재감을 보여준 그는 아들 삼식의 행동 하나하나에 기분의 좌지우지되는 감정기복의 끝판왕이지만 아픈 영순(라미란)을 누구보다 걱정하며 마음 아파하는 츤데레의 모습을 갖고 있는 인물을 완벽하게 연기했다.

서이숙은 “드라마에서 그려진 조우리의 넉넉하고 따뜻한 모습처럼 경북 군위군 마을 분위기가 마치 우리를 품어주는 듯한 편안한 분위기였다. 그런 분위기에 취해 함께 출연한 배우 모두 마음껏 뛰놀 수 있었고 그렇기에 시청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조우리 주민으로 함께 어우러질 수 있어서, 배세영 작가님이 펼쳐 놓은 따뜻한 무대위에 맘껏 춤을 출 수 있어서 더없이 행복했던 시간이었다. 마지막으로 그 어떤 엄마여도 우리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나쁜엄마’ 많이 사랑해 주셔서 감사했다”고 밝혔다.

‘퀸메이커’, ‘슈룹’, ‘스타트업’, ‘부부의 세계’ 등 출연하는 작품마다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서이숙은 극중 아들 삼식에게 등짝스매싱을 날릴 때는 찰진 대사와 구수한 사투리로 청년회장(장원영 분)이자 남편과의 관계에서는 유머러스한 부부케미로 박씨 캐릭터를 마지막까지 입체감 있게 그려내 뜨거운 호평을 받았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