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한지민x이민기x수호 '힙하게', '킹더랜드' 후속 8월 토일극 확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한지민과 이민기, 수호(김준면)가 '힙하게'로 하반기 JTBC를 책임진다.

JTBC 토일드라마 '힙하게'(극본 이남규, 연출 김석윤)는 사이코메트리 초능력을 지닌 수의사 예분(한지민 분)과 열혈 형사 장열(이민기 분) 콤비가 농촌 동네의 범죄 사건을 해결해가며 서로에게 물들어가는 코믹 수사 활극으로, 최근 8월 토일극 편성을 확정지었다.

조이뉴스24

한지민, 이민기 주연 '힙하게'가 8월 방송된다. [사진=넷플릭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JTBC '눈이 부시게'로 큰 감동을 선사했던 김석윤 감독, 이남규 작가, 배우 한지민이 의기투합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여기에 이민기가 JTBC '나의 해방일지'에 이어 다시 한번 김석윤 감독과 손을 잡았다. 또 엑소 멤버 수호가 한지민, 이민기와 연기 호흡을 맞췄다.

'힙하게'는 이미 모든 촬영을 마친 상태이며, JTBC 뿐만 아니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넷플릭스 측은 최근 공식 SNS를 통해 한지민과 이민기의 스틸컷을 공개해 눈길을 모았다.

또 한지민은 지난 8일 자신의 SNS에 이민기, 수호와 함께 '힙하게' 홍보 관련 촬영 당시 찍은 사진을 게재해 기대감을 높였다. '재벌집 막내아들', '대행사', '닥터 차정숙'까지 대박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JTBC가 믿고 보는 제작진, 배우들이 총출동안 '힙하게'로 하반기까지 기세를 몰아갈 수 있을지 이목이 쏠린다.

조이뉴스24

이민기, 한지민, 엑소 수호(김준면)가 '힙하게'로 돌아온다. [사진=한지민 인스타그램]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힙하게'는 이준호, 임윤아 주연 '킹더랜드' 후속으로 8월 방송된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