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제로베이스원, 첫 리얼리티 포스터 공개…9人 완전체 케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의 첫 단독 리얼리티 Mnet '캠프 제로베이스원'이 아홉 멤버들의 완전체 비주얼이 담긴 공식 포스터를 공개했다.

제로(ZERO)에서 시작되는 수상한 캠핑 리얼리티 '캠프 제로베이스원'은 ZEROBASEONE(성한빈, 김지웅, 장하오, 석매튜, 김태래, 리키, 김규빈, 박건욱, 한유진)이 9인만의 스페셜 에디션 캠핑카를 타고 떠나는 예능 프로그램. 모든 것이 제로인 상황에서 직접 캠핑을 만들어가는 동안 ZEROBASEONE 멤버들은 아주 수상하고 특별한 미션을 수행하며 재미를 선사할 전망이다.

조이뉴스24

'캠프 제로베이스원' 포스터 [사진=Mnet]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번에 공개된 포스터는 멤버들을 위한 스페셜 에디션 캠핑카를 뒤로 한채 완전체로 모인 ZEROBASEONE 아홉 멤버들의 모습이 담겼다. 포스터 속 ZEROBASEONE 멤버들은 각양각색 캐주얼한 차림으로 한데 어우러져 카메라를 향해 손을 흔드는 등 편안한 모습으로 눈길을 끈다. 그간 다져진 우정과 끈끈한 팀 케미스트리를 벌써부터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포스터 속 힐링 무드도 잠시, 앞서 공개된 티저에서는 깜짝 놀랄 '반전'이 예고된 상황이다. 누구도 예상치 못한 상황이 멤버들 앞에 펼쳐지고, 아홉 명의 멤버들의 리얼한 반응이 포착된 것. 과연 이들이 반전을 넘어 힐링 여행기를 펼칠 수 있을지 '캠프 제로베이스원' 방송에 궁금증이 커지고 있다.

이번 리얼리티를 기획한 제작진은 "캠핑을 떠나고 미션을 수행하는 과정 외에도, 각종 비하인드 영상을 통해 ZEROBASEONE 멤버들 간의 다채로운 캐릭터와 관계성을 확인할 수 있는 방송이 될 예정"이라고 귀띔해 기대를 더한다.

Mnet '캠프 제로베이스원'은 총 3부작으로, 오는 22일 오후 8시 50분 첫 방송된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