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네오위즈 ‘P의 거짓’, 9월19일 정식 출시…글로벌 정조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디지털데일리 왕진화 기자] 네오위즈가 ‘P의 거짓’ 데모 버전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출시 준비에 들어갔다.

네오위즈(공동대표 김승철, 배태근)는 글로벌 기대작 P의거짓 출시 일정을 오는 9월 19일로 확정했다고 9일 밝혔다.

P의거짓에 대한 새로운 소식은 이날 새벽 4시(현지시각 8일 오후 12시) 개최된 글로벌 게임쇼 ‘서머 게임 페스트(Summer Game Fest, SGF) 2023’에서 공개됐다.

네오위즈는 새롭게 공개한 P의거짓 트레일러 영상으로 서머 게임 페스트에 참가, 신규 영상을 통해 게임 출시일과 데모 빌드 공개 및 사전 판매 혜택 등을 안내했다.

먼저, 2분 3초 분량의 신규 트레일러 영상에서는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았던 게임 내 다양한 장소와 보스의 모습, 그리고 그들과 맞서기 위해 여정을 떠나는 주인공 P의 모습이 담겼다.

베일에 감춰져 있던 ‘소피아(Sophia)’ 모습과 신규 코스튬 및 무기를 장착해 즐기는 화려한 전투 장면도 확인할 수 있다.

특히, P의거짓 데모 빌드 체험과 사전 예약 일정도 공개하며 출시 기대감을 한층 고무시켰다.

오는 27일까지 플레이스테이션(PS) 4·5, 엑스박스 원(XBOX ONE), 엑스박스 시리즈 X|S(Xbox Series X|S), 그리고 PC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 데모를 체험할 수 있다. 이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데모 버전을 통해 최초로 공개하는 ‘챕터1’과 새로워진 ‘챕터2’를 체험할 수 있다.

네오위즈는 게임 완성도를 높여 이용자들에게 최상의 게임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출시 일정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P의거짓은 이날부터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한편, 네오위즈는 이날 오후 2시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에서 개최되는 P의거짓 쇼케이스에서 신규 트레일러 영상에 담긴 새로운 소식과 유통 전략, FGT(Focus Group Test) 결과, 퀘이사존 협업 PC 최적화 테스트 결과 등을 안내할 계획이다.

- Copyright ⓒ 디지털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