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백종원♥' 소유진 "약속은 낮에만, 10년간 저녁 외출 못해"('걸환장')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류예지 기자]
텐아시아


KBS2 ‘걸어서 환장 속으로’ 소유진이 슈퍼 맘의 저녁 일상을 공개한다.

KBS 2TV 가족 여행 버라이어티 ‘걸어서 환장 속으로’(연출 김성민 윤병일/이하 ‘걸환장’)는 ”피를 나눈 사이지만 피 터지게 싸운다” 닮은 듯 다른 스타 가족들의 좌충우돌 해외여행! 환상 혹은 환장이 될 패밀리 월드투어. 소유진은 삼 남매 백용희-백서현-백세은, 칠순의 친정어머니 이성애와 처음으로 함께 오키나와 가족 여행을, 올해 데뷔 5주년을 맞은 포레스텔라는 막내 고우림이 가족보다 더 가족 같은 멤버 배두훈, 강형호, 조민규를 위해 경상북도 문경으로 떠난 보은 여행을 다녀와 안방극장에 웃음과 힐링을 선사하고 있다.

오는 11일(일) 방송되는 ‘걸환장’ 21회에서 소유진이 “10년 동안 저녁 외출을 한 번도 한 적 없다”며 슈퍼 맘의 저녁 일상을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다. 소유진은 “10년 동안 저녁에 삼 남매가 잔 후에는 밖으로 나간 적이 없다. 약속도 낮에만 잡는다”고 말한다. 이와 함께 소유진은 “(육아 중) 제일 행복할 때는 삼 남매를 재운 후 넷플릭스를 보면서 와인 한 잔 마시는 2시간”이라고 밝히는 등 슈퍼 맘의 남다른 일상이 출연진의 놀라움을 자아냈다는 후문.

그런 가운데 이날 삼 남매 백용희, 백서현, 백세은은 해외 첫 심부름에 도전한다. 소유진은 삼 남매에게 ‘용희 오빠 손 놓지 않기’, ‘솜사탕만 사고 바로 돌아오기’, ‘거스름돈 제대로 받아오기’라는 세 가지 조건을 신신당부하고, 삼 남매는 호기롭게 솜사탕을 사러 간다.

솜사탕을 먹는다는 들뜬 마음에 하이텐션이 된 두 동생과 달리 백용희는 두 동생의 손을 꼭 잡고 “얌전히 있어”라며 믿음직한 오빠의 포스를 발산한다. 급기야 백세은이 “남은 돈으로 아이스크림 사 먹자”라며 오빠 백용희를 향해 고양이 눈빛을 보낸 채 일탈을 도모했고, 백용희의 진땀을 빼게 했다는 후문. 과연 백용희는 엄마 소유진의 신신당부 아래 두 동생 백서현, 백세은 케어와 함께 솜사탕 사 오기 심부름에 성공할 수 있을지 ‘걸환장’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그런가 하면 이날 ‘팔방미인 트로트 여신’ 송가인이 스페셜 MC로 출격해 관심이 쏠린다. 최근 송가인은 어버이날을 맞아 부모님께 통 큰 선물을 해드린 효도로 국민 효녀임을 입증했다. 송가인은 알콩달콩 귀여운 삼 남매를 보고 “야무지게 잘 먹네”, “진짜 잘 먹는다”라며 꿀 떨어지는 눈빛을 보내다가도 어릴 적 두 오빠와의 관계에 관해 묻자 “돌 던지고 놀았다”, “손잡고 이런 스킨십 없었다”며 츤데레 어린시절을 고백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한편 KBS 2TV ‘걸어서 환장 속으로’ 21회는 오는 11일(일) 밤 9시 25분에 방송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