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킹더랜드' 임윤아 보고 웃음 터진 이준호…VVIP급 케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킹더랜드’에서 이준호와 임윤아의 케미스트리 비법을 공개했다.

오는 17일 첫 방송되는 JTBC 새 토일드라마 ‘킹더랜드’(극본 최롬(팀 하리마오), 연출 임현욱, 제작 앤피오엔터테인먼트, 바이포엠스튜디오, SLL)는 웃음을 경멸하는 남자 구원(이준호)과 웃어야만 하는 스마일 퀸 천사랑(임윤아)이 호텔리어의 꿈인 VVIP 라운지 ‘킹더랜드’에서 진짜 환하게 웃을 수 있는 날을 만들어가는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다.

로코의 정석 이준호와 러블리의 정석 임윤아는 각각 구원과 천사랑 역을 맡아 킹호텔 안에서 얽히고설키며 서서히 스며 들어갈 두 사람만의 이야기를 예고하고 있다. 특히 이들은 달콤함과 살벌함이 섞인 티키타카와 점점 변화하는 감정선을 위해 많은 대화를 나누며 촬영에 임해 완벽한 한 장면, 한 장면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를 증명하듯 사진 속 이준호와 임윤아는 다정하면서도 프로페셔널한 면모로 시선을 끈다. 나란히 서 있기만 해도 독보적인 비주얼 케미스트리를 뽐낼 뿐 아니라 장난기 가득한 모습으로 촬영 현장을 즐겁게 이끌고 있음을 알 수 있다.

또한 작품에 대한 심도 있는 대화와 리허설을 통해 다져진 호흡 덕에 쉬는 시간에도 분위기 메이커로서 활약이 남다르다고. 푸른 바다를 배경으로 서로를 마주 보며 웃고 있는 이준호, 임윤아에게선 사랑스러움은 물론 설렘까지 느껴지고 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렇듯 쉬는 시간에도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하는 이준호와 임윤아는 킹더랜드 안에서 서로를 이해하며 성장하는 캐릭터를 표현하기 위해 다방면에서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에 웃음과 사랑의 진정한 의미를 찾아갈 두 배우의 연기와 호흡에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달콤살벌한 케미스트리를 자랑할 이준호, 임윤아를 만날 수 있는 JTBC 새 토일드라마 ‘킹더랜드’는 오는 17일 밤 10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