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서울독립영화제2023', '시나리오 크리에이티브 LAB' 공모…창작자 발굴 나선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정범 기자) '서울독립영화제2023'이 '시나리오 크리에이티브 LAB' 공모를 진행한다.

최근 '서울독립영화제2023'는 독립영화 창작을 지원하기 위한 새로운 프로젝트인 '시나리오 크리에이티브 LAB' 공모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 공모는 창작자에게 6백만 원의 지원금과 멘토링, 워크샵, 네트워킹 등을 제공한다.

또한 '서울독립영화제'의 '독립영화 매칭 프로젝트: 넥스트 링크'에서 피칭을 진행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한다. 이를 통해 독립영화 창작 생태계를 구축하고 창작자를 육성하고자 한다.

이 프로젝트에는 독립 장편영화를 1편 이하로 연출한 창작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지원 접수는 6월 19일부터 7월 3일 오후 6시까지 진행하며, 2편의 프로젝트가 선정될 예정이다.

그리고 LAB에서 개발된 프로젝트는 2023년 연말에 열리는 '서울독립영화제'에서 소개된다. 이 영화제는 11월 30일부터 12월 8일까지 개최된다.

'시나리오 크리에이티브 LAB' 사업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서울독립영화제' 홈페이지를 참조하거나 사무국에 문의하면 된다. 접수는 이메일을 통해 진행된다.

한편, '시나리오 크리에이티브 LAB'은 독립영화의 창작 환경을 개선하고 독립영화의 크리에이티브를 발굴하는 것을 목표로 하는 사업이다.

사진 = 서울독립영화제

이정범 기자 leejb@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