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6개월 동안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한항공카드를 애플페이에 추가하고 애플페이로 1만원 이상 결제하면 1000마일리지를 적립해 준다. 직전 6개월 동안 대한항공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이 대한항공 홈페이지 및 앱에서 항공권 구입 시 최대 10만원 청구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고객이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 후 대한항공카드로 30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10만원을 캐시백해 준다.
현대카드 '더블마일팩' 신청 및 현대카드 홈페이지를 통해 응모한 고객이 오는 8월 10일까지 대한항공카드를 30만원 이상 이용하면 구독료 3만원 할인 혜택에 더해 2만원을 추가로 캐시백 받을 수 있다.
야놀자와 함께 선보인 여가 특화 '놀(NOL) 카드' 결제 이력이 지난 6개월 동안 없는 고객에게는 야놀자에서 국내외 숙박과 레저, 고속버스 10% 할인 쿠폰을 준다. 프리플에서는 해외숙박과 레저 5% 할인 쿠폰을 준다. 인터파크에서 놀 카드로 토핑 멤버십 결제 시 가입비 1만원을 준다. 놀 카드페이 또는 인터파크페이에서 놀 카드 등록 후 90일 안에 야놀자와 인터파트, 트리플 등에서 2만1000원 이상 결제하면 2만원 청구 할인 혜택을 준다.
이전 6개월 동안 '쏘카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회원이 쏘카카드를 처음 이용하면 최대 2만원이 즉시 할인된다. 이후 두 번째 결제 시엔 3만원을, 세 번째 결제 시엔 4만원을 추가로 캐시백 해준다. 직전 6개월 동안 현대카드 결제 이력이 없는 고객에게는 쏘카 패스포트 멤버십 가입비 990원을 준다.
티몬과 컬리, KREAM 등 주요 온라인 쇼핑에선 최대 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현대몰 등 5개 주요 홈쇼핑에서 정해진 기간에 따라 5~7% 할인 혜택도 준다.
지마켓·옥션 고객이 신세계 유니버스 클럽에 가입하면 연회비에 해당하는 3만원을 즉시 지급해 준다. 스마일카드로 결제 시에는 최대 1만원을 추가로 캐시백해 준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현대카드 앱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
현대카드 CI [CI=현대카드] |
ace@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