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로봇이 온다

CJ온스타일, 로봇청소기 '로보락 S8' 4분 만에 2000대 완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로보락 S8이 지난 6일 방송된 CJ온스타일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4분 만에 2000대가 팔렸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아시아투데이 김지혜 기자 = CJ온스타일은 지난 6일 리빙 프로그램 '강주은의 굿라이프'에서 홈쇼핑 업계 최초로 단독 론칭한 프리미엄 올인원 로봇청소기 '로보락 S8 Pro Ultra(이하 로보락 S8)'가 4분 만에 2000대가 팔려나가며 주문액 30억원을 달성했다고 8일 밝혔다.

로보락 S8은 지난 4월 출시된 신제품으로, 가사일을 획기적으로 도와 170만원대의 높은 가격에도 품귀현상을 일으키고 있는 제품이다.

CJ온스타일은 "없어서 못판다"는 로보락 S8 물량을 어렵게 공수했을 뿐만 아니라 방송에서만 선보이는 특별 혜택을 제공해 고객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특히 밀레니얼 세대인 30대 고객들에게 반응이 높았던 것으로 집계됐다. 이 방송의 신규 및 휴면 고객 비중은 92%에 달했으며, 30대 구매 고객 비중은 54%로 높았다. 30~34세가 1위, 35~39세가 2위로 중장년층이 주고객인 일반 TV홈쇼핑 방송에 비해 대조적이다. 편리한 생활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들이 가사 노동의 피로감을 대폭 줄여줄 수 있는 프리미엄 신가전에 대한 선호가 특히 높았다는 분석이다.

CJ온스타일 관계자는 "세련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하는 중장년층을 비롯해 이른바 '이모님 가전'에 선호가 높은 30대 밀레니얼 세대 고객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었다"며 "매 방송마다 수량을 확보하기 무섭게 품절되는 추세로, 고객 니즈에 대응해 하반기에도 현재 최대 인기를 구가하는 로보락 S8과 함께 향후 국내 출시 예정인 신모델을 최대 혜택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젊은 파워, 모바일 넘버원 아시아투데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