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이슈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2023년 6월 8일 오늘의 띠별 운세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띠별 운세' 2023년 6월 8일(목요일·음 4월 20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높은 사람은 내려오고 낮은 사람은 올라갈 거예요. 쌓인 스트레스는 반드시 풀도록 하세요. "
60년생 - 한 번 엎질러진 물은 주워 담을 수 없어요. 처음부터 선택을 잘하셔야 합니다.
72년생 - 너무 나서거나 큰소리를 치지 마세요. 지금은 스스로 머리를 숙여야 할 때예요.
84년생 - 굴레를 벗어나니 자유로운 날입니다. 주변 사람들과 기쁨을 나누도록 하세요.
96년생 - 먼 곳만 보지 말고 가까운 곳도 살피세요. 문제의 답은 가까운 곳에 있어요.

▶소띠 오늘의 운세 "새로운 것만 찾으면 과거의 좋은 점도 잃어요. 신구의 조화에 힘쓰도록 하세요. "
61년생 - 어려운 일이라고 겁부터 내지 마세요. 시작이 반이라고 일단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73년생 - 계획은 쉬워도 실천은 어려운 날입니다. 새로운 변화는 신중하게 검토하세요.
85년생 - 급하게 서두르면 일이 꼬일 수 있어요. 차근차근 단계를 밟는 것이 좋습니다.
97년생 - 철저한 계획과 준비가 필요한 날입니다. 스트레스와 건강에도 주의하세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기다리지 말고, 직접 나서서 움직여야 할 때입니다. 다만 지나친 과음은 피하도록 하세요. "
62년생 - 숨기고 있는 일이 있다면 빨리 털어놓으세요. 발 없는 말이 천 리를 가는 법이에요.
74년생 - 여러 일을 벌이면 될 일도 어긋날 수 있어요. 무슨 일이든 한 가지 일에 집중하세요.
86년생 - 2보 전진을 위해 1보 후퇴해야 할 때입니다. 무조건 밀고 나가는 것이 능사가 아니에요.
98년생 - 주변의 도움이나 협력자를 찾으세요. 혼자서 모든 일을 처리하려고 해선 안 됩니다.

▶토끼띠 오늘의 운세 "일상의 편안함을 즐길 수 있는 날이에요. 차 한 잔 마시며 음악을 즐기는 것도 좋습니다. "
63년생 - 어려운 일은 믿을 만한 사람과 상의하세요. 배우자나 가족이 힘이 돼 줄 것입니다.
75년생 - 남들로부터 인정받고 존경을 받는 날입니다. 그동안 쌓아놓은 덕이 힘을 발휘할 거예요.
87년생 - 일도 좋지만 지나친 과로는 피하도록 하세요. 아무리 바쁘더라도 잠시 쉬는 것이 좋습니다.
99년생 - 욕심은 불평, 불만의 원인이 되기 마련이에요. 욕심내지 말고 작은 것에도 만족하세요.

▶용띠 오늘의 운세 "오늘의 결과는 당신 마음먹기에 달려있어요. 매사를 어렵게 생각하지 말고 즐기도록 하세요."
64년생 - 자신의 이득을 위해 남을 이용하지 마세요. 훗날 뿌린 대로 거두게 될 거예요.
76년생 - 말을 줄이고 몸을 낮춰야 할 때입니다. 주변 사람들과 갈등이 있어도 무조건 참으세요.
88년생 - 웬만하면 남의 일에 끼어들지 마세요. 좋은 일 하고도 싫은 소리 들을 수 있어요.
00년생 - 겸손하고 예의 바른 태도가 필요한 날이에요. 손윗사람의 말을 잘 따르도록 하세요.

▶뱀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을 도와주고 대가를 기대하지 마세요. 남에게 베풀 때는 조건이 없어야 합니다."
65년생 - 믿는 도끼에 발등 찍힐 수 있어요. 돌다리도 두드려 보고 내키지 않으면 건너지 마세요.
77년생 - 문서를 다룰 때는 신중을 기하세요. 특히 매매나 계약은 잠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89년생 - 지키지 못할 말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성을 만날 때에는 진심을 보이도록 하세요.
01년생 - 한번 마음먹은 일은 끝까지 밀고 가세요. 탄탄대로, 무슨 일이든 거칠 것이 없을 거예요.

▶말띠 오늘의 운세 "정직하고 투명한 일 처리가 필요한 날이에요. 실리도 좋으나 방법도 정당해야 합니다."
66년생 - 머뭇거리기보단 전진하는 것이 좋아요. 의기소침하지 말고 용기를 발휘하세요.
78년생 - 재물의 움직임이 보이나 얻기는 어려워요. 다음 기회를 노리는 것이 좋습니다.
90년생 - 준비가 허술하면 잃기 쉬운 날이에요. 부족한 점은 없는지 다시 한번 확인하세요.
02년생 - 눈앞의 성과에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장기적인 계획하에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오늘의 운세 "작은 이익을 얻을 수 있는 날이에요. 몸은 피곤하지만 보람은 있을 것입니다."
67년생 - 혼자 추진하면 결과를 얻기 어려워요. 일은 분담해 추진하도록 하세요.
79년생 - 신속한 결단과 용기가 필요한 날입니다. 너무 조심하면 얻을 수 없어요.
91년생 - 우물에 가서 숭늉을 찾지 마세요. 노력한 대가는 조금 늦게 나타날 것입니다.
03년생 - 새로운 시도와 도전이 필요한 때입니다.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앞으로 나아가세요.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티끌 모아 태산이니 작은 것도 소홀히 하지 마세요. 작은 노력이 모여 큰 것을 이룰 거예요."
68년생 - 자신하는 일이라도 방심하지 마세요. 철저한 확인과 점검이 필요한 날입니다.
80년생 - 변화나 변동은 불리한 날이에요. 처음 세운 계획을 바꾸지 마세요.
92년생 - 꺼진 불도 다시 살피도록 하세요. 마무리와 점검을 잘하는 것이 좋습니다.
04년생 - 매사에 여유가 필요한 날입니다. 너무 서두르면 될 일도 어긋날 수 있어요.

▶닭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에게 눈총받기 쉬운 날이에요. 조용히 은인자중하는 것이 좋습니다."
69년생 - 삼각관계를 조심해야 할 때입니다. 이성으로 인한 구설을 조심하세요.
81년생 -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 보세요. 평소대로 하면 이득이 나올 수 없어요.
93년생 - 조용히 자리를 지켜야 하는 날입니다. 알아도 모르는 척, 봐도 못 본 척하세요.
05년생 - 매사에 원칙을 지키고 순리를 따르세요. 요령이나 편법을 쓰면 탈이 날 수 있어요.

▶개띠 오늘의 운세 "주변 분위기나 상황에 휩쓸리지 마세요. 묵묵히 자신의 길을 가는 것이 좋습니다. "
58년생 - 아랫사람의 조언을 잘 새겨들으세요. 실리도 얻고, 명예도 오를 것입니다.
70년생 - 당신의 공로를 다른 사람에게 빼앗길 수 있어요. 매사에 속전속결 하세요.
82년생 - 다른 사람과의 경쟁을 두려워 마세요. 조금 손해가 있지만 승리는 당신의 것입니다.
94년생 - 뜻밖의 암초나 장애물을 만날 수 있어요. 진척은 더디지만 원하는 것을 얻을 거예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다른 사람들과의 금전 거래는 피하세요. 오늘 빌려주는 돈은 다시 받기 힘들어요. "
59년생 - 과로로 인해 건강을 해칠 수 있어요. 일도 좋지만 적당히 쉬도록 하세요.
71년생 - 내 집 마련이나 사업 확장에 좋은 날입니다. 직장인에게도 희소식이 있을 거예요.
83년생 - 새로운 도전이 행운을 가져다줄 것입니다. 처음 해보는 일이라도 두려워 마세요.
95년생 - 돈과 사람 때문에 고민할 수 있어요. 공과 사를 분명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산수도인 제공

아주경제=임종언 인턴기자 deatheon@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