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하이브 새 걸그룹 누구?...‘알유넥스트’, 티저 영상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알유넥스트’. 사진l빌리프랩


하이브 레이블즈의 새로운 걸그룹 서바이벌 프로그램 ‘알유넥스트?(R U Next?)’가 티저 포스터 및 영상을 공개했다.

JTBC 서바이벌 프로그램 ‘알유넥스트?’(제작사 스튜디오잼/머쉬룸컴퍼니) 측은 7일 티저 포스터 및 영상을 오픈했다. 하이브의 다음 걸그룹 탄생이라는 주목 아래 공개된 콘텐츠에는 참가자들의 모습과 슬로건이 담겨 궁금증을 안겼다.

티저 포스터에는 같은 곳을 향해 달려가는 참가자들의 뒷모습을 볼 수 있다. 이들 모두 청량한 느낌의 유니폼을 맞춰입고 건강하면서도 발랄한 매력을 자아내 눈길을 끈다. 각 포스터에 등장하는 ‘BE THE ONE / BE THE ORANGE / BE THE NEXT’라는 슬로건이 돋보이는 가운데, 총 7개의 라운드 미션을 수행하며 마침내 데뷔의 꿈을 이루게 될 참가자들은 누가 될지 이목이 집중된다.

스타투데이

‘알유넥스트’. 사진l빌리프랩


‘알유넥스트?’ 첫 번째 티저 영상에는 서로의 손을 맞잡고 앞을 향해 달려 나가는 참가자들의 모습이 담겼다. 생명력 넘치는 오렌지 컬러를 활용해 ‘글로벌 K-팝 스타’가 되기 위한 참가자들의 여정의 시작을 힘차게 알린다. 광활한 자연을 질주하는 모습에서 치열한 경쟁 속에서도 이들이 그려낼 희망찬 밝은 미래를 예고한다. 영상 말미에는 ‘WHO IS NEXT?’라는 문구가 삽입되며 하이브의 넥스트 걸그룹 탄생을 기대하게 한다.

한편 ‘알유넥스트?’는 하이브와 CJ ENM JV 레이블 빌리프랩의 차세대 글로벌 걸그룹 최종 멤버를 결정하는 프로그램이다. 데뷔를 꿈꾸는 참가자들은 체계적인 커리큘럼 안에서 트레이닝을 받고, 서바이벌 관문을 하나씩 통과하며 자신의 잠재력과 스타성을 증명한다.

‘알유넥스트?’는 오는 30일 JTBC와 일본 아베마 TV에서 동시 송출되며, 하이브 레이블즈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전 세계에 글로벌 송출된다. 국내는 넷플릭스 등을 통해 다시 볼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