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카드News]현대카드·하나카드·롯데카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현대카드가 이달 애플페이 혜택을 공개했다.

◆ 백화점·마트·호텔·외식 등 가맹점 혜택

현대카드는 애플페이 사용자를 위한 6월 행사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백화점에서 10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농협하나로마트에서는 7만원 이상 결제 시 1만원, 롯데마트에서는 10만원 이상 결제 시 5000원을 돌려준다.

여행 업종에서도 혜택을 마련했다. 롯데호텔·그랜드하얏트 인천·안다즈 서울 강남에서 2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서울랜드에서는 애플페이로 이용권 결제 시 최대 55%를 즉시 할인한다.

외식 및 카페에서도 사용할 수 있다. 이디야커피·커피빈·엔제리너스에서는 1만원 이상 결제 시 최대 2000원의 환급혜택을 준비했다. 이어 베스킨라빈스·던킨·크리스피크림도넛·롯데리아 등에서도 이용 금액에 따라 일정 금액을 돌려받는다.

행사 기간은 오는 31일까지다. 아울러 일부 지역 및 매장은 대상에서 제외한다. 애플페이 페스티벌의 참여 가맹점과 가맹점별 혜택·이벤트 기간 등 상세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나카드의 트래블로그가 해외여행 '필수템'으로 자리 잡고 있다.

◆ 국내 최초 18종 통화 모두 환율 100% 우대

하나카드 환전, 해외인출 특화 카드인 '트래블로그' 서비스 가입자 수가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7일 밝혔다.

트래블로그는 ▲환율 우대 100% ▲해외 이용 수수료 무료 ▲해외 현금자동인출기(ATM) 수수료 무료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사용 가능 통화는 18종이다.

지난달 환전 금액은 사상 최초로 700억원을 넘어섰다. 누적 환전 금액은 3000억원을 돌파했다. 환급수수료를 5%에서 1%로 내린 만큼 여행 후 남은 외화를 원화로 환급 시 수수료 부담을 덜 수 있기 때문이라는 설명이다.

하나카드는 '트래블로그 줄서기 챌린지!' 캠페인을 진행한다. 해외여행을 떠나는 12종의 줄서기 피드 중 하나를 선택해 인스타그램에 게시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추첨을 통해 ▲왕복 항공권(1명) ▲필름 카메라(5명) ▲배달의 민족 5만원 쿠폰(14명)을 제공한다.

이석 하나카드 디지털금융그룹 그룹장은 "SKT로밍, 여행자보험 가입 등 트래블로그만의 특화된 서비스와 다양한 혜택으로 '해외여행 1등 카드사'의 자리를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메트로신문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롯데카드와 수협은행이 맞손을 잡고 고금리 적금을 출시했다.

◆ 이용조건 달성 시 금리 혜택

롯데카드는 최대 연 13% 금리혜택을 제공하는 'Sh플러스알파적금(with롯데카드)' 판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적금 가입 기간은 12개월이며 월 납부 한도는 최대 30만원이다. 기본금리는 연 2.75%다. ▲수협은행 마케팅동의 ▲자동이체 납입 ▲롯데카드 결제계좌 수협은행 본인 입출금통장 지정 등의 우대조건 충족 시, 최대 연 0.65%포인트(p)를 우대금리로 받을 수 있다.

오는 8월 31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하고, 이용조건을 충족하면 특별 보상을 받을 수 있다. ▲만기월 이전 달까지 롯데카드 대상카드로 누적 300만원 이상 이용(연 7.6%) ▲자동이체 납부 1건 이상 연결하고, 3개월 이상 유지(연 2.0%) 등이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기준금리 인상으로 은행 예금과 적금에 대한 고객 관심이 높아진 가운데, 수협은행과 제휴를 맺고 고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제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말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