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
[스타데일리뉴스=황규준 기자] 퍼스널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방기원(DR.BANGGIWON)이 청소년기에 생기는 다양한 두피 고민을 케어하는 신제품 '틴에이저 샴푸'를 7일 출시했다.
닥터방기원 틴에이저 샴푸는 정수리 냄새를 유발하는 과다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고, 두피를 청결하게 케어하는 청소년 전용 딥 클렌징 샴푸다.
닥터방기원 관계자는 "두피 클렌징 뿐만 아니라, 2주 사용 시 비듬 양 59.66% 개선과 두피 가려움증 78.09% 개선 등 비듬 개선과 가려움 완화에 대한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했다. 또 두피 냄새 원인균 농도 변화 시험을 통해 암모니아 감소율 99.9%와 초산 감소율 93.3%의 결과를 보였다."고 밝혔다.
각종 미네랄과 영양성분이 풍부한 씨실트(Sea Silt)가 두피의 피지를 흡착하고 노폐물을 제거하며, 해양 식물 3종을 배합한 닥터방기원의 독자 개발 성분인 Sea Green Complex™가 민감해진 두피 진정에 도움을 준다.
닥터방기원 관계자는 "맘 카페와 같은 커뮤니티에서 아이들의 비듬이나 정수리 냄새 등 두피 고민을 호소하는 부모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신제품 틴에이저 샴푸는 성장기 어린이와 청소년 두피에 딱 맞춘 제품으로 10대들은 물론, 성인도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방기원 틴에이저 샴푸는 출시를 기념해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stardailynews.co.kr
<저작권자 Copyright ⓒ 스타데일리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의 카테고리는 언론사의 분류를 따릅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