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6 (화)

CIX 배진영, 촬영 도중 분노 폭발한 사연은?(주간아이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CIX 배진영이 ‘주간아이돌’에서 카메라까지 등지고 멤버에게 화를 내는 모습을 보인다.

‘주간아이돌’은 미니 6집 ‘‘OK’ Episode 2: I’m OK’로 컴백한 CIX를 게스트로 초대한다.

CIX는 새 앨범 타이틀곡 ‘Save me, Kill me‘ 무대와 함께 ’주간아이돌‘에서 다양한 활약을 보여줄 예정이다.

매일경제

‘주간아이돌’ 배진영이 촬영 도중 분노한 사연이 공개된다.사진=MBC M, MBC 에브리원 제공


CIX는 ‘주간아이돌’ 대표 코너 ‘랜덤 플레이 댄스(이하 랜플)’에서 강한 모습을 보여왔다. 전적 2전 2승으로 무패를 기록 중에 있는 CIX는 이날 리뉴얼된 랜플 첫 도전에 나선다.

CIX는 이번에도 랜플 도전 성공에 큰 자신감을 보였다.CIX가 랜플 올킬에 이어 명예의 전당 첫 주인공이 될 수 있을지 기대를 모으는 가운데, 현석은 “최근 해외투어를 다녀왔기 때문에 (안무를) 다 꿰고 있다”고 장담했다.

이를 증명하듯 랜플이 시작되자마자 CIX 멤버 전원 완벽한 동선과 안무를 선보여 MC들의 환호를 샀다는 후문이다.

하지만 CIX의 랜플 성공은 쉽지 않아 보인다. 배진영이 랜플 도중 카메라까지 등진 채로 한 멤버에게 화를 내는 장면이 목격되며 분위기는 순식간에 반전된다.

평온하던 CIX 랜플에 무슨 일이 일어난 것인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자타공인 랜플 장인 CIX의 랜플 결과는 6월 7일 오후 7시 20분 MBC M, 밤 12시 MBC에브리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