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이혜정 "의사 남편, 45년간 달라진 거 없어" 서출구에 뼈때리는 조언(결말동)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하수정 기자] 채널A 하이퍼리얼리즘 동거 관찰 러브스토리 ‘결혼 말고 동거’에서는 요리 생초보 서출구-이영주 커플이 요리 톱클래스 ‘빅마마’ 이혜정과 만난다.

7일 오후 방송될 ‘결혼 말고 동거’ 마지막회에서는 ‘뇌섹남’ 래퍼 서출구와 그의 10년차 연인 이영주가 ‘빅마마’ 이혜정에게 요리 수업을 받는다.

지난 집들이 당시 처참한 요리실력을 뽐냈던 서출구-이영주는 앞으로의 결혼생활을 위해 요리의 필요성을 절실히 느꼈다. 두 사람을 위한 요리 선생님으로 최고의 요리 연구가 이혜정이 등장했다. 이혜정의 등장에 이용진은 “혜정 선생님한테 배워?”라며 부러워했고, 한혜진은 “양파도 못 까는데? 레벨 차이가…”라며 이들의 요리 수업을 걱정했다.

한편, 인사를 나누던 서출구-이영주가 10년 연애 중이라는 사실을 안 이혜정은 “결혼 진작 하지. 왜 여태 이러고 있었냐”라며 한소리를 했다. 이어 그는 “올해로 남편과 산 지 45년 차다. 결혼 전에 2년 연애했는데 그때 2년하고 결혼생활 45년하고 달라진 게 하나도 없다”라고 말해 서출구와 이영주를 의아하게 했다.

이혜정은 “아직도 (남편은) 양말을 벗어서 농구한다. '저렇게 안 바뀌는 걸 내가 그냥 인정하고 노력했으면 내가 덜 불행했을 텐데...'라고 깨달았다”며 설명을 덧붙였다.

또 이혜정은 “나랑 다른 게 뭔지 생각해 보고 틀린 건 고치면 된다. 근데 이 다름은 어쩔 수 없다. 서로 다름이 부딪혀도 받아들이고 그냥 갈 수 있는 힘이 있어야 한다”라며 45년 결혼생활에서 얻은 경험을 바탕으로 예비부부 서출구-이영주에게 따뜻한 조언을 건넸다.

삶의 지혜까지 선사하는 이혜정 요리 교실에서 서출구와 이영주가 요리 초보 탈출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그 현장은 7일 수요일 밤 10시 30분 채널A에서 방송되는 동거 관찰 러브스토리 ‘결혼 말고 동거’ 마지막회에서 공개된다.

/ hsjssu@osen.co.kr

[사진] 채널A '결혼 말고 동거'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