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박효준 "권상우는 인생의 은인…조인성은 불편" 깜짝 고백('라디오스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김현록 기자]영화 ‘말죽거리 잔혹사’에서 신스틸러 버거형으로 출연한 배우 박효준이 ‘라디오스타’에 출격한다. 그는 군 시절 톱스타들의 수호천사였다면서 훈련소 일화를 공개한다.

오는 7일 방송 예정인 고품격 토크쇼 MBC ‘라디오스타’(기획 강영선, 연출 이윤화 김명엽)는 이상우, 솔비, 박효준, 김아영이 출연하는 ‘맑은 눈이 빛나는 밤에’ 특집으로 꾸며진다.

박효준은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에서 함재복(햄버거) 역으로 출연해 맛깔나는 연기를 선보이며 대중으로부터 ‘버거형’ 별명을 얻었다. 이후 영화와 드라마를 오가면서 다양한 필모그래피를 쌓고 있다.

‘라스’에 첫 방문한 박효준은 남다른 눈빛 때문에 이름 없는 역할들을 섭렵해왔다고 고백한다. 이어 최근에는 자신의 유튜브 조회수가 급상승했다면서 비법을 귀띔한다.

그러면서 박효준은 인위적으로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을 만들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와 함께 박효준은 맑눈광이 된 웃픈 비하인드를 털어놔 녹화장을 대폭소케 한다.

이날 박효준은 자신의 대표작인 ‘말죽거리 잔혹사’ 비하인드를 대방출한다. 특히 그는 함께 출연했던 권상우를 향해 “내 인생의 은인이다”라고 고백한다.

또한 박효준은 찐친으로 잘 알려진 톱배우 조인성과의 일화도 털어놓는다. 그는 “조인성이 불편하다”라며 뜻밖의 깜짝 폭로로 호기심을 자극할 예정이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박효준은 과거 군 복무 시절 자신이 톱스타들의 수호천사였다고 말해 눈길을 끈다. 그는 육군 훈련소에서 공유, 싸이, 조승우, 토니안 등을 만났던 일화를 들려준다.

그런가 하면 박효준은 ‘라스’ 스페셜 MC로 출격한 이수지와의 만남을 기다려왔다고 밝힌다. 이어 그는 이수지와 ‘싸이 닮은꼴’ 합동 무대를 보여준다

‘버거형’ 박효준의 톱스타들의 수호천사 시절 풀스토리는 오는 7일 오후 10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디오스타'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