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옥문아들’ 박지선, 母 이찬원 찐팬 인증 “콘서트 가느라 딸 생일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옥탑방의 문제아들’. 제공| KBS2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하드코어 사건 전문 범죄심리학자 박지선 교수가 어머니의 이찬원 사랑을 인증한다.

오는 7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옥탑방의 문제아들’에 출연한 범죄자들의 심리를 꿰뚫어 보는 범죄심리학자 박지선 교수가 이찬원을 향한 어머님의 팬심을 고백한다.

이날 박지선 교수는 ‘옥탑방의 문제아들’ 출연하게 된 이유가 바로 막내 MC 이찬원 때문이라고 밝혀 궁금증을 자극시켰는데, “사실 엄마가 이찬원 씨의 팬이다. 이찬원 씨 화보집도 소장하고 계시고 콘서트도 다녀오셨다”라며 어머니에 대한 효도를 위해 출연을 결심하게 됐다고 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어 그녀는 “엄마가 한 번도 내 생일을 잊어버린 적이 없는데, 딱 한 번 있으신데 그날이 이찬원 씨 콘서트였다. 엄마가 콘서트를 가시느라 제 생일을 완전히 잊으신 거다”라며 섭섭함을 토로하며 이찬원을 향한 어머니의 남다른 팬심을 고백해 웃음을 안겼다.

이어 “엄마의 너튜브 재생 목록에 원래 제 영상들로 가득했었는데 이제 이찬원 씨에게 밀렸다. 지금은 이찬원 노래 모음으로 꽉 차 있더라”라며 이찬원에게 엄마 사랑을 빼앗긴 사실을 폭로에 이찬원은 물론, 옥탑방 멤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고.

한편, ‘범죄심리학계 뉴진스’로 불리는 박지선 교수는 대선배인 권일용 교수와 표창원 교수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는데, “벌써 23년째 내가 대학생일 때부터 두 분과 알고 지내고 있다. 그래서 두 분의 귀여움을 한 몸에 받고 있다”라고 전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어 그녀는 ‘예능 대세’로 자리매김한 권일용 교수에 대한 폭로를 이어 나갔는데, “최근 영화 시사회 뒤풀이 현장에서 지인들과 차를 나눠 이동하려고 모여 있는데, 갑자기 권일용 교수님이 우리 쪽으로 와서 ‘나는 매니저 차 타고 이동할게’라고 하시더라”라고 권일용 교수의 연예인병(?)을 폭로해 옥탑방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

범죄심리학자 박지선이 전하는 이찬원을 향한 어머니의 남다른 팬심과 권일용 교수의 연예인병(?) 에피소드는 오는 7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