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안 돼” “위험해” 만류에도… 남성팬에 주방용 세제 먹인 日 걸그룹 논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지난해 소속사, “사진판매량 저조한 멤버는 AV 데뷔시킬 것” 논란도

세계일보

일본 걸그룹 플랑크 스타즈 멤버들이 한 오프라인 행사에서 한 남성 팬에게 주방용 세제로 보이는 액체를 마시게 하는 장면. 인터넷 커뮤니티 갈무리.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일본의 한 걸그룹 멤버가 남성 팬에게 주방용 세제를 먹이는 ‘엽기 이벤트’를 진행해 논란에 휩싸였다.

최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중심으로 일본 여성 아이돌 ‘플랑크 스타즈’ 멤버들이 오프라인 행사 중 남성 팬에게 주방용 세제로 보이는 액체를 마시게 하는 장면이 담긴 영상이 퍼졌다.

영상에서 플랑크 스타즈 멤버들은 세제 용기 뚜껑을 열고 그 안에 든 액체를 한 남성팬에게 먹인다.

이 손까지 흔들며 거절했지만 멤버들은 액체를 따른 잔을 들고 남성 쪽으로 바짝 다가갔다.

주변에서는 “안돼”, “위험해” 등 만류하는 소리가 터져 나왔지만 플랑크 스타즈 멤버들은 이에 아랑곳하지 않고 엽기적인 행동을 계속했다.

결국 액체를 마시게 된 남성은 곧바로 화장실로 향했고, 멤버들은 폭소를 터뜨렸다.

남성은 이후 트위터에 올린 글에서 “세면대에서 세제를 뱉었다. 입에서 거품을 뿜는 상태가 돼 여러 차례 양치질했다. 몸이 아프면 병원에 가겠다”라는 입장을 밝혔다.

이 장면은 곧바로 논란을 일으켰고, 플랑크 스타즈의 소속사는 공식 SNS를 통해 사과했다.

그러나 멤버들이 왜 이런 황당한 행동을 했는지 이유는 밝히지 않았다.

플라크 스타즈 소속사는 지난해 9월 사진 판매량이 저조한 멤버를 성인 배우로 데뷔시키겠다는 공지를 남겨 논란에 휩싸이기도 했다.

현화영 기자 hhy@segye.com

ⓒ 세상을 보는 눈, 세계일보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