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이슈 재미로 보는 오늘의 운세

2023년 6월 6일 오늘의 띠별 운세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주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늘의 띠별 운세' 2023년 6월 6일(화요일·음 4월 18일) 운세는?

▶쥐띠 오늘의 운세 "당신의 감정을 솔직하게 표현하세요. 말 잘 듣고 순응하는 것만이 능사가 아니에요."
60년생 - 몸과 마음이 피곤해지기 쉬워요. 산책이나 나들이로 기분 전환을 해 보세요.
72년생 - 너무 재거나 고민하지 말고 직관을 따르세요. 장고 끝에 악수 둘 수 있어요.
84년생 - 침묵이나 양보가 최선이 아니에요. 하고 싶은 말은 하는 것이 좋습니다.
96년생 - 넉넉한 마음이 필요한 때입니다. 기와 한 장 아끼려다 대들보 썩을 수 있어요.

▶소띠 오늘의 운세 "찬 바람과 시련이 닥쳐올 수 있어요. 의지를 굳건히 하고 마음가짐을 새롭게 하세요."
61년생 - 다른 사람들이 쉰다고, 같이 쉬지 마세요. 묵묵히 자신의 길을 가는 것이 좋습니다.
73년생 - 사람 나고 돈 났지, 돈 나고 사람 났나요? 돈 보다는 의리와 명예를 중시하세요.
85년생 - 자신보다는 남을 위해 일하세요. 남을 돕는 것이 자신을 돕는 길이에요.
97년생 - 가만히 있는 것이 돈 버는 날이에요. 서두르거나 무리한 일을 벌이지 마세요.

▶호랑이띠 오늘의 운세 "한 치 앞을 알 수 없으니 주의가 필요한 날입니다. 겸손하고 조신하게 행동하세요."
62년생 - 예상하지 못한 일이 발생할 수 있어요. 허둥대지 말고 침착한 것이 좋습니다.
74년생 - 빠른 대처와 행동이 필요한 때입니다. 주변의 변화나 상황을 잘 살피도록 하세요.
86년생 - 조금만 가면 정상이니 좀더 힘을 내세요. 높은 산을 오르려면 그만큼 힘이 들어요.
98년생 - 재물은 얻어도 사람을 잃을 수 있어요. 지나치게 자신의 주장을 내세우지 마세요.

▶토끼띠 오늘의 운세 "너무 잘 하려고 하지 말고, 남들 만큼만 하세요. 지나치면 오히려 모자람만 못해요."
63년생 - 돈 때문에 고민이 생길 수 있어요. 미리 준비하고 대비하는 것이 좋습니다.
75년생 - 길은 가기 나름이요 말은 하기 나름입니다. 모든 일이 당신 하기에 달려있어요.
87년생 - 날이 좋지 않다면 잠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조용히 때를 기다리도록 하세요.
99년생 - 중요한 일이나 계획은 다시 확인해 보세요. 한 순간의 방심이 화를 부를 수 있어요.

▶용띠 오늘의 운세 "나아갈 때가 있으면 물러날 때도 있어요. 주변 정리와 관리에 힘쓰도록 하세요."
64년생 - 하나씩 차분하게 풀어가야 할 때입니다. 한번에 여러 가지 일을 벌이지 마세요.
76년생 - 어려움이 있어도 포기하지 마세요. 자신감과 긍정적인 생각이 필요한 날이에요.
88년생 - 추진하던 일이 벽에 부딪힐 수 있어요. 해결할 수 없는 일은 다음으로 미루세요.
00년생 -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삼가도록 하세요. 공과 사를 잘 구분하는 것이 좋습니다.

▶뱀띠 오늘의 운세 "흉이 길로 변하니 만사형통이에요. 불가능하던 일이 현실로 이루어질 것입니다."
65년생 - 부지런히 움직이도록 하세요. 운이 따르니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둘 수 있을 거에요.
77년생 -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으니 고생한 보람이 있네요. 해외나 먼 곳과 인연이 좋아요.
89년생 - 노력 이상의 성과를 얻게 되는 날입니다. 이사나 변화를 꾀하기에도 좋은 날이에요.
01년생 - 생각지도 않은 돈이나 재물이 생길 수 있어요. 반가운 소식이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말띠 오늘의 운세 "마음의 여유를 가져야 하는 날입니다. 아무리 급해도 서두르거나 조급해하지 마세요."
66년생 - 너무 자신의 주장만 고집하지 마세요. 좀 더 융통성을 발휘하는 것이 좋습니다.
78년생 - 주변 대인관계에 신경써야 하는 날입니다. 겸손하고 예의바른 모습을 보이세요.
90년생 - 절차나 규정에 어긋난 일은 삼가도록 하세요. 자칫 잡음이 생길 수도 있어요.
02년생 - 시간 계획을 잘 짜야 하는 날입니다. 불필요한 일에 시간을 낭비하지 마세요.

▶양띠 오늘의 운세 "건조한 사막처럼 메마르고 갈증나는 날입니다. ㅁ,ㅂ,ㅍ 성씨와 함께 하면 풀릴 거에요."
67년생 - 적당히 처리해서 통할 때가 아닙니다. 매사를 꼼꼼히 확인하고 처리하세요.
79년생 - 나서기 보다는 뒤따르는 것이 좋아요. 조용히 뒤에서 챙기면 이익이 있을 거에요.
91년생 - 작은 일은 순조로우나 큰 일은 어려워요. 너무 욕심부리지 말고 작은 것에도 만족하세요.
03년생 - 혼자 모든 일을 해결하려고 하지 마세요. 어려운 일은 주위의 도움을 구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오늘의 운세 "한번 잘못된 관계는 돌이킬 수 없어요. 사람과의 관계를 함부로 끊지 마세요."
68년생 - 좋은 일 하고도 싫은 소리 들을 수 있어요. 남의 일은 모른 척 하세요.
80년생 - 일에 탄력이 붙는 날입니다. 일이나 사업에서 좋은 성과가 있을 거에요.
92년생 -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집중하세요. 새로운 변화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04년생 - 입을 무겁게 해야 하는 날입니다. 남의 일에 참견하거나 간섭하지 마세요.

▶닭띠 오늘의 운세 "한번에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없어요. 여러 곳에서 이득을 얻으려 하지 마세요."
69년생 - 기대가 크면 실망도 크기 마련이에요. 다른 사람에게 너무 많은 것을 기대하지 마세요.
81년생 - 한번 시작한 일은 끝까지 밀고 가세요. 중도에 포기하면 아닌 한 것만 못할 수 있어요.
93년생 - 머리를 식히거나 휴식을 취해야 하는 날입니다. 잠시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을 거예요.
05년생 - 튀는 말이나 행동은 삼가도록 하세요. 있는 듯 없는 듯 조용히 지내는 것이 좋습니다.

▶개띠 오늘의 운세 "때아닌 방해자가 나타날 수 있어요. 상대를 무시하거나 얕보지 마세요."
58년생 - 아랫사람의 말에도 귀를 기울이세요. 때로는 젊은 사람의 지혜도 필요합니다.
70년생 - 모든 것은 시간이 지나야 해결될 거에요. 조용히 기다리는 것이 좋습니다.
82년생 - 구설이 따르기 쉬운 날입니다. 때와 장소를 가려서 움직이도록 하세요.
94년생 - 오해를 부를 만한 언행은 피하세요. 당신의 진심이 왜곡되어 전해질 수 있어요.

▶돼지띠 오늘의 운세 "직장이든 사업이든 경쟁은 불리한 때입니다. 오늘은 현상 유지가 최선이에요."
59년생 - 구설이나 언쟁에 휘말릴 수 있어요. 처신에 주의하고 남의 일에 참견하지 마세요.
71년생 - 진행 중인 일에 걸림돌이 생기기 쉬워요. 신중하게 대처하는 것이 좋습니다.
83년생 - 도움을 요청하는 사람을 모른 척하지 마세요. 주는 것이 있으면 받는 것도 있어요.
95년생 - 밖으로 다니면 득보다 실이 많습니다. 이동이나 저녁 약속은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산수도인 제공

아주경제=최오현 기자 coh5122@ajunews.com

- Copyright ⓒ [아주경제 ajunews.com] 무단전재 배포금지 -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