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장신영♥’ 강경준 子 17살 정안, 훤칠한 완성형 외모(슈돌)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강경준,장신영,정안,정우 가족 완전체가 한자리에 모인다.

오는 6일 방송되는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네가 있어 오늘도 맑음’ 편으로 꾸며진다.

그중 강경준-정안-정우 부자는 무계획 강릉 여행기로 안방극장을 찾는다.

매일경제

‘슈돌’ 강경준 장신영 부부와 아이들이 완전체로 모인다.사진=KBS 제공


지난 방송에서 강렬한 첫 등장을 알린 정안은 훈훈한 외모로 시청자의 마음을 설레게 하며 뜨거운 화제를 모은 가운데 엄마 장신영까지 합세한다고 해 기대감이 커진다.

이날 강경준-정안-정우 부자 앞에 엄마 장신영이 깜짝 등장한다.

여벌의 옷을 챙기지 못한 삼부자가 걱정돼 강릉까지 한걸음에 달려온 것으로 특히 한자리에 모여 더 빛나는 네 가족의 우월한 비주얼이 돋보인다.

강경준-장신영은 선남선녀 부부다운 비주얼을 자랑하고 17살 정안은 훤칠한 키의 완성형 외모, 화보에서 튀어나온 것 같은 훈훈한 매력을 뽐낸다.

5살 정우는 인형 같은 풍성한 속눈썹과 강경준과 장신영을 반반 닮은 올망졸망한 사슴 같은 이목구비를 뽐내고 있어 넘사벽 극강 비주얼 가족에 관심이 집중된다.

그런 가운데 강경준-정안 부자는 바다 하늘 자전거를 타며 둘만의 다이내믹한 데이트를 즐긴다.

하지만 두 사람은 오붓한 분위기도 잠시 남자 대 남자의 자존심 대결을 펼치며 유쾌한 티키타카와 함께 친구 같은 부자 케미를 발산할 예정. 강경준-정안 부자의 한 치 양보 없는 대결에서 누가 승리할지 6월 6일 본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