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박은빈→김효진 '무인도의 디바', tvN 편성 확정 [공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무인도의 디바 / 사진=각 소속사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무인도의 디바'가 tvN의 손을 잡았다.

5일 드라마 '무인도의 디바'가 tvN 새 드라마로 편성됐다. 배우 박은빈, 김효진, 채종협, 차학연, 김주헌 등이 출연할 예정이다.

'무인도의 디바'는 15년 만에 무인도에서 구조된 가수지망생 서목하(박은빈)의 디바 도전기를 그리는 드라마다.

박은빈은 극 중 서목하 역을 맡았다. 서목하는 15년이라는 긴 세월을 무인도에서 홀로 버틴 인물로 세상 물정엔 어둡지만, 그보다 더 값진 이치를 얻어 세상 밖으로 나온다.

서목하가 사랑하는 디바 윤란주 역은 배우 김효진이 연기한다. 한때는 잘 나가던 가수였지만 지금은 그렇지 못한 신세로 무인도에서 온 '찐' 팬 서목하를 만나 인생의 장르 변환을 꾀한다.

채종협은 YGN 예능국 PD 강보걸 역으로 분한다. 강보걸 캐릭터는 예능PD답지 않게 과묵하고 차분한 기질의 소유자다. 좋고 싫은 내색을 하지 않고 감정 표현 역시 선명하지 않다.

이어 강보걸의 형이자 YGN 보도국 사회부 기자 강우학 역은 차학연이 열연한다. 강우학은 인간적인 매력은 물론 궁금한 건 못 참는 근성의 사나이로 가족에 대한 애정이 각별하다.

김주헌은 극 중 윤란주가 소속된 엔터테인먼트사 대표 이서준 역을 연기한다. 학벌, 인물, 매너 무엇 하나 빠지는 것이 없는 엘리트로 1인 기획사를 대형 엔터테인먼트로 성장시킨 입지전적 인물이다.

'무인도의 디바'는 2023년 하반기에 방송될 예정이다.

[스포츠투데이 서지현 기자 ent@stoo.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