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유지태와 함께 독립영화 보기' 19번째 진행 …사비로 '사랑의 고고학' 상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연예뉴스

[SBS 연예뉴스 | 김지혜 기자] 배우 유지태가 '유지태와 함께 독립영화 보기' 19회를 진행한다.

유지태는 오는 7일 오후 7시 서울 동교동 홍대입구역에 위치한 독립영화전용관 인디스페이스에서 '사랑의 고고학'을 관객들과 함께 관람한다.

'유지태와 함께 독립영화 보기'는 이번이 19번째로 매 회마다 유지태가 사비를 들여 관객 100명을 초대한다. 유지태의 초대를 받은 일반 관객들은 독립영화를 편안하게 관람하면서 자연스레 관심을 갖게 해, 독립영화의 저변을 넓히는 행사다.

이날 상영되는 독립영화 '사랑의 고고학'은 지난해 개봉해 호평을 받은 작품이다. '누에치던 방'의 이완민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퀸 메이커', '슈룹' 등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던 옥자연, 이 영화로 '제48회 서울독립영화제' 독립스타상을 받은 기윤이 출연했다.

영화는 만난지 8시간 만에 사랑에 빠진 영실(옥자연)과 인식(기윤)의 8년 간의 연애에서 인식의 집착과 영실의 노력에도 뒤틀려버린 두 사람의 사랑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관객과의 만남에는 유지태를 비롯해 이완민 감독, 옥자연, 기윤이 참석하고, 원승환 인디스페이스 관장이 진행을 맡는다.

'유지태와 함께 독립영화 보기'에 참가하는 방법은 유지태 개인 유튜브 채널 '유지태의 MEMO_re'에 참가 신청서를 작성해 제출하면 된다. 이날 '사랑의 고고학' 상영회는 현장구매 또는 일반 예매 등을 통해서도 관람이 가능하다.

한편, 유지태는 인기 웹툰 원작의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비질란테'에서 광역수사대 팀장 조헌 역을 맡아 근육질의 파워 캐릭터로 변신해 화제를 모았다. '비질란테'는 올해 공개될 예정이다.

ebada@sbs.co.kr

▶ 스타의 모든 것! [스브스타]
▶ 스타 비하인드 포토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