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박상미 교수 '마음 근육 튼튼하게 하는 법' 특강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은평구, 한양대 박상미 교수 초청 ‘청년 심리지원’ 강연
27일 문화 심리학 전문가 박상미 교수 무료 특강
심리지원센터 ‘다독임’ 주관 서울청년센터 ‘은평 오랑’서 청년 250명 모집

은평구(김미경 구청장)가 오는 27일 심리상담가이자 문화 심리학 전문가 박상미 교수를 초빙해 청년 심리지원 특강을 개최한다.

심리적 어려움을 겪는 청년들에게 위로와 함께 정서적으로 회복하는 계기를 제공하기 위한 무료 강연이다. 은평구 심리지원센터 다독임에서 주관하며 지난해에 이어 서울청년센터 은평오랑과 협업해 올해도 자리를 마련했다.

특강 강사로 나서는 박상미 한양대 대학원 교수는 힐링캠퍼스 더공감 대표, 한국의미치료학회의 부회장 등을 지닌 마음 치유 전문가다.

강연은 오는 27일 은평구청 5층 은평홀에서 오후 7시 30분부터 1시간가량 진행한다. 만 19~39세 은평구 청년을 대상으로 총 250명을 모집한다.
아시아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년은 온라인 ‘서울청년센터 은평 오랑’ 블로그 게시글을 참고하거나 포스터에 첨부된 QR코드를 스캔해서 신청하면 된다.

박 교수는 타인과의 공감과 소통 방법 등을 주제로 다양한 이야기를 청년들과 나눌 예정이다.

김미경 은평구청장은 “청년들이 마음과 대화하는 법을 익히고 스스로 치유하는 힘을 기르는 유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청년들의 마음 치유를 위한 다양한 심리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박종일 기자 dream@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