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데상트골프, 후원 선수 이재경 프로 우승 기념해 프로모션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재경, 한국남자프로골프 투어 통산 세번째 우승

7경기 전승 우승…데상트골프 골프화 신고 경기 참여

뉴스1

데상트골프가 후원하는 이재경 프로.(데상트골프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진희 기자 = 데상트골프는 후원 선수 이재경 프로가 매치킹에 등극하면서 우승 기념으로 전 제품 할인 프로모션을 6~11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이재경은 4일 충북 충주에 위치한 킹스데일 GC에서 열린 제13회 데상트코리아 매치플레이(총상금 8억원, 우승상금 1억6000만원)결승에서 배용준 프로를 상대로 승리를 거뒀다.

이재경 프로는 조별리그에서 서요섭 프로, 강민석 프로, 이승찬 프로를 모두 꺾고 전승으로 16강 토너먼트를 거쳤다. 16강에서는 고군택 선수, 8강에서는 권성열 선수를 제압했다. 4일 이어진 4강전에서 강경남 선수를 4홀 남기고 5홀차 승리를 기록한 이재경 프로는 결승에서도 기세를 이어가며 우승을 차지했다.

이번 대회는 매치플레이 경기 방식의 특성 상 한 선수가 대회기간 동안 소화해야 하는 경기수가 많았다. 이재경 프로도 대회 기간 동안 총 7개의 경기를 소화했다. 그럼에도 조별리그부터 결승까지 안정된 플레이를 보여줬다. 이재경 프로가 대회 기간 내내 신은 골프화는 데상트골프의 알구공(R90)과 데상트골프콘도르다.

이재경 선수는 "매치플레이는 스트로크 방식보다 경기 수가 많은 만큼 발의 피로도 없이 모든 경기를 잘 소화할 수 있는 골프화 선택이 무척 중요하다"며 "데상트골프 골프화는 스파이크리스임에도 불구하고 편안하고 뛰어난 접지력, 기능성 등을 지니고 있어 R90과 데상트골프콘도르를 선택했다"고 말했다.

R90은 데상트코리아의 신발 연구 센터인 부산 DISC에서 '한국인 발에 최적화된 핏'에 초점을 맞춰 개발한 골프화다. 착화감뿐만 아니라 쿠셔닝 폼 인솔로 몸에 전달되는 피로도를 낮춰줘 오랜 라운딩과 경사가 많은 지형의 코스에서도 편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데상트골프콘도르는 한국인 족형에 최적화된 핏을 기반으로 '100% 카본 플레이트'라는 핵심 소재를 사용했다. 어드레스 시 발 바닥을 견고히 지탱하고 풀 스윙 시 하체가 실리는 체중 대비 지면 반발력이 극대화돼 비거리 향상에 기여한다.

데상트코리아에서 전개하는 프리미엄 퍼포먼스 골프웨어 데상트골프는 후원 선수 이재경 우승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데상트골프 브랜드 전 품목 20% 할인 프로모션은 전국 오프라인 스토어(아울렛 제외)와 공식 온라인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jinny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