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복면가왕’ 3연승 가왕 팔색조, 뜨거운 눈물 쏟은 사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복면가왕’. 사진lMBC


‘복면가왕’ 3연승 가왕 팔색조가 눈물을 흘린다.

4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난공불락 3연승 가왕 ‘팔색조’와, 4인의 실력파 복면 가수들이 가창력으로 맞붙는다.

이날 방송에서는 가왕 팔색조가 가왕 방어전에서 눈물을 흘린다. 지난 두 달간 가왕의 자리에 앉아 군림한 ‘팔색조’가 자신의 가왕 방어전 무대가 끝나자 울먹이며 눈물을 보인 것인데, 강인한 모습으로 압도적인 가창력을 선보였던 그녀가 눈물을 흘리자 판정단 석이 술렁인다. 과연 가왕 ‘팔색조’가 흘린 눈물의 의미는 무엇이었을지 관심이 고조된다.

한편 미국 프로 야구 메이저리그(MLB)의 경기 장면을 방불케 하는 가창력 대결이 펼쳐진다. 양준혁은 두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MLB의 영원한 라이벌인 뉴욕 양키스와 보스턴 레드삭스의 맞대결 같은 멋진 무대였다”라고 찬사를 보낸다. 우열을 가릴 수 없는 팽팽한 대결에 판정단 석에서 연이은 환호가 쏟아진다.

또 옛날 레트로 감성과 신세대의 개성을 모두 탑재한 실력자가 나타난다. 리치는 한 복면 가수가 무대를 마치자 “과거와 현재를 넘나드는 세대 초월 창법에 깜짝 놀랐다”라며 그녀의 매력에 푹 빠졌음을 밝힌다. 이어 신봉선 역시 “뉴트로 창법에 완전히 홀렸다”라며 리치의 의견에 동조한다.

201대 가왕석을 두고 펼쳐지는 가창력 한판 대결은 4일 오후 6시 5분 방송되는 ‘복면가왕’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