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이슈 스타 복귀·컴백 정보

‘컴백 D-1’ 프로미스나인, 타이틀곡 ‘#미나우’ MV 티저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프로미스나인. 사진l플레디스


그룹 프로미스나인(fromis_9)의 정규 1집 타이틀곡 ‘#미나우(#menow)’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지난 3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는 새롬이 선홍빛 하늘을 나는 비행기를 향해 브이자를 포개는 장면으로 시작된다. 뒤따라 지헌과 나경이 등장, 각자의 공간에서 정처 없는 눈빛으로 공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멤버 모두가 함께인 활주로로 배경을 옮기자 무겁던 공기가 맑게 개이며 기분 좋은 해방감을 선사했다. 서로를 향한 밝은 미소, 소중하게 맞잡은 손은 보는 이를 미소 짓게 하며 행복감으로 반짝였다. 그렇게 활주로를 함께 달리던 이들 앞에 길을 가로막는 철조망이 등장했다. 하지만 멤버들은 주저 없이 이를 뛰어넘으며 더 넓은 세계로 발을 내디뎠다.

흥미로운 스토리텔링과 더불어 후렴구 퍼포먼스 일부 또한 볼 수 있어서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너도 알잖아. 전부 나야’라는 귀에 쏙쏙 박히는 가사와 멜로디에 맞춰 멤버들의 시원하고 당당한 퍼포먼스가 뮤직비디오 완편은 물론 이들이 펼쳐낼 무대에 호기심을 자극했다.

익숙한 세계를 벗어나 또 다른 가능성을 향해 나아가는 프로미스나인의 힘찬 날갯짓에 관심이 집중된다. 소속사 측은 “아직은 불완전하고 미완성인 ’나‘이지만, ‘우리’로 함께 한다면 겁날 것이 없다는 메시지를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프로미스나인의 섬세한 보컬이 돋보이는 ‘#미나우’는 세련되고 컨템퍼러리한 리듬이 묵직하게 어우러진 곡이다. 풍성한 코러스 보컬을 더해 완성도를 높였다. 프로미스나인의 첫 번째 정규 앨범 ’언록 마이 월드(Unlock My World)’와 타이틀곡 ‘#미나우’ 뮤직비디오는 오는 5일 오후 6시 공개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