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카드뉴스]2023년 6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3년 6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길흉이 함께 하니 매사에 신중해야 하는 시기에요. 뭔가 하려고 애쓰기 보다는 현상 유지에 힘쓰세요. 억지로 일을 처리하려고 하면 일이 더 꼬일 수 있어요. 시간이 약이라고, 모든 것은 시간이 알아서 해결해 줄 거에요.

△물고기자리: 매사에 자신의 주관을 확실히 해야 하는 시기에요. 다른 사람의 말에 이리 저리 흔들리지 마세요. 모든 것을 자신의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게 좋아요. 특히 중요한 일들은 당신이 직접 결정을 하세요. 모든 선택에 대한 책임은 결국 당신의 몫이니까요.

△양자리: 지난 일이나 과거에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이미 흘러간 일들은 빨리 잊는 게 좋아요. 한번 엎질러진 물은 다시 주워담을 수 없어요. 이제부터는 당신의 현재와 미래만 생각하세요. 새로운 마음으로 새롭게 시작하는 게 좋아요.

△황소자리: 하고 싶은 일이 있다면 망설이지 말고 시작해 보세요. 당신도 깜짝 놀랄 만큼 좋은 성과를 거둘 수 있어요. 평소보다 목표치를 조금 높게 잡아보는 것도 좋아요. 잘하면 주변 경쟁자들보다 한 발 앞서나갈 수도 있어요.

△쌍둥이자리: 조용히 자리를 지키며 때를 기다려야 하는 시기에요. 특히 무리한 일이나 계획은 피하도록 하세요. 2보 전진을 위해서는 1보 후퇴해야 할 수도 있어요. 너무 의욕만 내세우지 말고 잠시 쉬어가세요. 머지 않아 당신이 기다리던 때가 찾아올 거에요.

△게자리: 무슨 일이든 피하지 말고 정면으로 부딪히세요. 어려운 일이라고 피해 다니는 것이 능사가 아니에요. 지금 처리하지 않으면 나중에 일이 더 커질 수 있어요. 특히 주위 사람들과 오해가 있다면 빨리 풀도록 하세요. 시간이 더 지나면 화해하지 못할 수도 있어요.

△사자자리: 주위 사람들과의 대화와 소통이 필요한 시기에요. 혼자서 시간 보내지 말고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세요. 친구나 동료들과 저녁 약속을 잡는 것도 좋아요. 보고 싶은 사람들에게 연락해 보는 것도 좋을 거에요.

△처녀자리: 이번 주는 적당히 만족하고 물러나야 하는 시기에요. 과유불급이라고 매사에 지나침을 삼가도록 하세요. 무슨 일이든 딱 필요한 만큼만 하는 게 좋아요. 특히 엉뚱한 일에 힘과 노력을 낭비하지 마세요. 시간이 남는다면 차라리 노는 것이 좋아요.

△천칭자리: 이번 주는 적당한 표정 관리가 필요한 시기에요.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 있어도 너무 티 내지 마세요. 웬만한 일은 가볍게 웃어 넘기는 게 좋아요. 하고 싶은 말이 있어도 조금 참도록 하세요. 특히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삼가는 게 좋아요.

△전갈자리: 이번 주는 좋은 인연이나 귀인을 만날 수 있는 시기에요. 사람들을 대할 때에는 예의와 정성을 다하도록 하세요. 잠시 스쳐가는 인연이라도 소중히 여기는 게 좋아요.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될 지는 아무도 알 수 없는 거에요.

△사수자리: 고정 관념이나 선입견은 버리도록 하세요. 마음을 열고 새로운 것을 받아들이는 게 좋아요. 기존 방식을 고수하다 보면 남들에게 뒤쳐질 수 있어요. 주위 사람들의 충고나 조언도 잘 새겨 들으세요. 어쩌면 당신에게 피가 되고, 살이 될 수 있어요.

△염소자리: 우연한 만남, 의외의 장소에서 행운이 찾아올 거에요. 잠시 일상에서 벗어나 일탈을 꿈꿔보도록 하세요. 우연 속에 당신을 기다리고 있는 행운이 있어요. 집에 가는 길에 잠시 다른 곳에 들러보는 것도 좋아요.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