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김하성 대주자 출전 SD, 컵스에 패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아이뉴스24 류한준 기자] 메이저리그(MLB)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에서 뛰고 있는 김하성이 대주자로 나왔다. 샌디에이고는 3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에 있는 펫코 파크에서 시카고 컵스와 홈 경기를 치렀다.

김하성은 이날 선발 라인업에서 빠졌다. 매니 마치도가 3루수로 돌아왔고 루그네드 오도어가 2루수, 제이크 크로넨워스가 1루수, 젠더 보가츠가 유격수를 각각 맡았다.

팀 동료들의 플레이를 더그아웃에서 지켜보던 김하성은 8회말 무사 2루 상황에서 2루 주자 오도어를 대신해 들어갔다. 그러나 샌디에이고는 득점 기회를 살리지 못했다.

아이뉴스24

MLB 샌디에이고에서 뛰고 있는 김하성이 3일(한국시간) 열린 시카고 컵스와 홈 경기에 8회말 대주자로 교체 출전했고 9회초 수비에서 2루수로 들어갔다. [사진=뉴시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보가츠가 병살타를 쳤고 그사이 김하성은 3루까지 갔지만 후속타가 나오지 않아 해당 이닝은 종료됐다. 김하성은 공수 교대 과정에서 오도어 대신 2루수로 나왔고 깔끔한 수비를 보였다.

그러나 타석에 설 기회는 찾아오지 않았다. 샌디에이고는 컵스에 1-2로 졌다.

컵스는 3회초 선취점을 뽑았고 5회초 1사 주자 없는 상황에서 타석에 나온 댄스비 스완슨이 솔로 홈런을 쳐 추가점을 냈다. 샌디에이고는 6회말 보가츠의 적시타로 한 점을 만회하는데 그쳤다.

컵스 일본인 타자 세이햐 스즈키는 우익수 겸 4번 타자로 선발 출전했고 3타수 무안타 1볼넷 2삼진을 기록했다.

/류한준 기자(hantaeng@inews24.com)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