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6 (금)

‘김사부3’ 이성경, ‘후유증 위기’ 안효섭에 프러포즈 “나랑 결혼할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낭만닥터 김사부3’. 사진 l SBS 방송화면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김사부3’ 이성경이 안효섭에 결혼을 제안했다.

2일 방송된 SBS 금토 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이하 ‘김사부’)에서는 차은재(이성경 분)이 차우진(안효섭 분)에 프러포즈 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차은재의 어머니는 “이러고 사는 거 누구누구 아냐. 병원 사람들은? 됐어 그럼. 서우진한테 가서 빨리 저 짐부터 치우라고 해. 세상이 아무리 바뀌어도 엄마는 결혼 전 동거는 용납 못해. 내가 너 이꼴 보려고 애주중지 키운 줄 알어?”라고 소리쳤다.

차은재는 “내가 같이 있고 싶었다.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고. 내가 그러자고 했다. 서우진이 아니라”라고 편을 들었고, 이에 차은재 어머니는 “감쌀 걸 감싸라. 미쳐도 곱게 미치고”라고 분노했다.

김사부와 배문정(신동욱 분)은 서우진의 손이 예전처럼 돌아오지 않고 영구 장애가 있을 수 있다며 고민하는 모습을 보였다. 밖에서 소리를 들은 차은재는 서우진에 더 밝은 모습으로 다가가려 노력했다.

하지만 이상함을 눈치 챈 서우진은 “걱정 마. 나 괜찮을 거야. 재활 잘 마쳐서 수술실 돌아갈 거고, 당분간 답답하겠지만 이 정도는 이겨낼 수 있다”고 안심시켰다. 이에 차은재는 “우리 결혼할래? 그냥 혼인신고부터 해버리자. 어때?”라고 말했다.

한편 ‘낭만닥터 김사부3’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